박제 대상 : [아만]갓핸드크러쉬 /////// 본캐 ( 009750 ) 배럭 ( 딘셀 / 딘셀2호 / 찬국뱝 )
[아만]예국향소울푸드///// 본캐 ( 순백의루이즈 ) 배럭 ( 푸른눈의영등포구민 / 흠염의시에스타 / 시간을달려요 / 영등포구청제일검 )
[카단]witchcrafter //// 본캐 ( madolche / Marincess / Melffys / Simorgh / Avalaunche / Crystron )
본인 : [카제로스]생각보다말랑해용 /////// 본캐( 그련 )
* 스샷 세 장 + 요약본 하단 첨부 *
로아를 1년 정도 하면서 대부분의 유저가 그러지 않다는 것을 알고있습니다. 근데 많은 사람들이 알듯이 '원대렙은 과학'이라는 말에 걸맞게 혐오스런 상황이 연출됐네요.
지인 세 명이서 카양겔 하드1 숙련숙제방을 만들었길래 숙련숙제가 마음에 들어 공대에 들어갔습니다.
할게 많아 원트원클을 원했거든요
넬라시아는 무난히 넘어가고
요람 라우리엘에서 100줄 때 스커가 죽었습니다.
죽고는 3초뒤 본인이 칼리트를 박으면서 제가 '님이 왜 리트를 눌러요?'라고 묻자
스커는 이에 '저 죽어서요 ㅈㅅ'이라는 기가막힌 답변을 내놓았습니다.
그래서 그냥 흐지부지하게 넘어가고 리트빨리하고 다음 숙제하러 가려했습니다.
근데 또 30줄 언저리에서 라우리엘 거울레이저 어그로가 스커에게 걸렸길래 무빙친답시고 거울 빙빙 돌리더니 결국 죽더군요 ㅋㅋ
당연히 사과 안할 느낌 같아서 저도 보스 그냥 안잡고 산책이나 하고 있었습니다.
그제서야 '죽어서 죄송해용^^'을 써 놓았습니다.
잡고 난 뒤에 바로 득달같이 지인끼리 제 욕을 하더군요
심지어 엄마도 죽였네요.
모든 150레벨대 사람들이 그런것은 아니라고 앞서 말했지만 저에게 어느정도는 과학이라는게 입증이 됐네요
감사합니다 스커님 ^^
*3줄요약*
1) 스커가 죽고 본인이 리트박음
2) 끝나고 제 욕은 물론이고 제 엄마죽임
3) 옆에 친구들도 같이 욕박음
아 그리고 바드님 빨리 깨고싶으시면 님 친구좀 똑바로 가르치고다녀요 원대먹을대로 먹은 양반이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