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버 사건 사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니나브] 니나브] 프린실란 부캐 카던 도와주다 욕까지먹기..도와주지마세요

O이블린
댓글: 18 개
조회: 1452
추천: 1
2022-11-08 16:00:16
먼저 글에 앞서 고구마 100개 정도 글쓴이에게 답답해 하실겁니다. 양해 바랍니다ㅜㅜ저도 왜 도와줬을까 반성중입니다.

니나브서버] 프린실란 잭스패라우 기상까꿍 길버트에드윈 앤여왕의복수호 헤라일라 애나제이
절대 카던 도와주지마세요. 다계정이라기엔 내실과 원정대193...

 본인 (츠욜)은 하누 잔혈 먹고 기분이 매우 좋은 상태로 하누2수를 끝냈습니다. 베른성에서 지역챗에 1370서폿인데 카던매칭이 안잡혀서 도와달라는 챗을보고 "같이가죠!!"를 했습니다. 

 당시 (프린실란) 캐릭은 홀나였습니다. (길버트에드윈=프린실란) 카던을 도와주는 내내 멈춰서 멍때리기 이 행동을 계속 반복하길래 무슨 급한 일이 생겼나 싶었습니다. 그냥 잠수인건데 좋게 생각할려 했습니다.. 
1수가 끝나가기전 바드캐릭도 있는데 그것도 도와달라해서 하는짓 보면 해주기 싫었지만 거절을 못하는 타입이라 알겠다고 했습니다. 

홀나2수 도와주고 캐릭바꿔 온 (헤라일라=프린실란=길버트에드윈) 바드를 도와주는데 아까와 똑같이 멈춰서 아무것도 안하다가 또 스킬 몇번쓰고 또 멈추다가 스킬 몇번쓰고 아까같이 계속 멈추는걸 반복하길래 답답해서 "무슨일 있냐" 물어봤습니다. 

그 후 상황은 밑에 사진입니다. 사실 위에 말들 다 스샷 하고싶은데 파편을 너무 먹어서 위로 최대한 올린게 여기 부터입니다.. 


마지막에 제가 욕한건 욱해서 한거고 짜를수 있지만 어느 누구한테 유리하게 보이지 않고 다 보여드리기 위함으로 저도 마지막에 욕 쓴걸 보여드립니다. 진짜 초딩같이 욕했네요 하ㅠ 
채팅 오타는 계속 카던을 도와주며 급하게 써 갈긴 것이라 양해 바랍니다.

참고로 다 쓰다 보니 일기장 같고 별거 아닌 일처럼 보이지만 니나브 서버분들은 저 사람을 도와주지 마시라고 올리는 것과 쓰다보니 쑥스러워졌지만ㅜㅜ 여기까지 썼기에 올립니다. 절대 저 사람을 도와주지 마세요.  


마치며 여기까지 읽으신 분들께 제 행동이 답답하셨을텐데 사과말씀 올리며 마치겠습니다. 죄송합니다.




Lv65 O이블린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