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나브 길드 [중심상가] "하브 공팟 버스비드립 길드 박제" 로 박제하신
아만 서버 [쿄애니] 길드 "코바야시, 아야세사키, Kozel, 나라사카, 아마도키, BostonADVANE" 역박제 합니다.
먼저 하브 1-4 공팟으로 파티를 팠고, 파티원 중에서는 1650 / 1605 / 1601 레벨이신
고레벨 파티원 분들이 계셨습니다.
저희 길드를 박제하신 "아마도키" 님께서는 아이템레벨 1555로 파티에 들어오셨습니다.
[출처: 박제하신 아마도키님 게시글]
먼저 박제하신 분께서 2관에서 똥을 빼다 반격 패턴 2번을 맞고 사망하셨다고 했습니다. 저도 똥을 빼느라 누가 반격을 쳤는지는 모르지만, 억까에 사망하더라도 "공팟"에서는 사과하시는 게 맞지 않을까 싶습니다.
2관문에서 디트님께서 내부를 가셨는데 내부가 죽었음에도 사과 한마디 없으셔서 노란 연결 줄임 나올 때까지 내부가 사망한 줄도 몰랐습니다. 하지만 아무 말도 하지 않고 넘어갔습니다.
3관문에서 디트님께서 43줄쯤 나오는 벌 딜 패턴에서 실수를 하여 사망하셨습니다.
디트님께선 " 아 너무 늦게 깼네요.. 죄송합니다 ㅠㅠ" 라고 사과를 하셨습니다. 솔직히 박제를 할 거라고는 생각을 못 하여 스크린샷을 찍지 못한 점 죄송합니다.
4관문에서는 20줄에 사망하셨다고 박제 글에 적어놓으셨는데 정확히 언제인지는 모르겠고 어느 순간 보니까 죽어계셨습니다. 55줄 기믹까지는 넘겼던 게 맞으니 아마 그쯤일 것 같습니다.
하지만 역시 죽고 나서 아무 말씀이 없으셨기에 언제 죽은 줄도 몰랐던 것입니다.
그래서 저희는 파티채팅으로 왜 죽고 사과를 안하냐는 이야기를 하고 있었고 그 말 중에 공대채팅으로 말을 해버리는 실수가 발생했습니다.
여기서 저희 또한 잘못됨을 인지했고, 나머지 분들에게는 따로 사과를 드렸습니다.
박제하신 블레이드님은 따로 연락이 안되었습니다.
[출처: 박제하신 아마도키님 게시글]
그 뒤에 내용은 아마도키님께서 올리신 내용이 끝입니다.
솔직히 1600이상 3명이 있는 파티에서 딱렙으로 올때부터 편하게 클리어 하고싶은 마음으로 오는게 아닐까 싶습니다. 하지만 오셔서 어떤 이유에서라도 2번이나 누우셨고 그런데 사과조차 한마디 하지 않는 분이
박제를 하시는게 맞는건지 잘 모르겠습니다. 버스라고 생각하지 않고 오셨다고 하시면
다른 분들에게 말씀드렸던 것처럼 정중히 사과드리겠습니다.
하지만 아마도키님께서는 따로 연락도 받지 않으시고 저희와 대화하고싶은 마음이 없는 것 같아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사사게가 일기장인건 알았지만, 죽고나서 사과 한마디도 없으셨던 분이 박제를 하시는게 맞는걸까요 ?
<세줄요약>
1. 박제글을 작성하신 "아마도키" 님이 2,4관 눕고 아무런 사과가 없었음.
2. 얘기하다가 공대채팅으로 말하는 실수가 생겼고 그것에 대해 기분이 상하셔서 박제를 하셨음.
3. 저희도 잘못됨을 인지하고 사과드렸으나 박제하신 당사자만 연락이 안되어 보니 이미 사사게 박제를 하시고 연락은 계속 받지 않으셨고, 이글을 통해 버스비드립에 대해 사과를 드림과 동시에 역박제를 하고자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