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팟으로, 지인팟이 아닙니다. ※
쿠크세이튼 노말 1관문 도중 두번째 무력화 패턴 진입 직전 "플로랄향기" 기상술사에게 십자가(=똥)이 생겼었는데
정상적인, 보통의 경우라면 똥을 바깥으로 나가서 빼고 난 후 다시 보스에게 돌아오는 것이 팀원에게 폐를 끼치지 않는, 즉 [숙련자]의 플레이 라는 것을 다들 알고 계실겁니다.
하지만 기상술사는 그렇게 하지 않았고 오히려 보스에게 가까이 붙어 딜을 더 넣고자 하는 모습이 보였습니다.
물론 스펙이 스펙인지라 두번째 무력화 패턴 이후 다른 패턴들은 스킵이 되며 1관문이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그래도 똥이 생기면 빼야되는 생각을 가진 저, 팀원이 이를 지적했습니다.
나 : 왜 딜 넣느라 똥을 안치움?
다른 팀원 : 몰루여
기상술사 : 저한테 이야기하는거에요? <-자신에게 똥이 생긴지도 모르고 있었던 상태였던 것 같음
다른 팀원 : 네
기상술사 : 너무하시네 말을해도 <-???? "왜 딜 넣느라 똥을 안치움?" 이 말이 너무한거였구나...??????
다른 팀원 : 누가요?
기상술사 : 지인 팟인거같은데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공팟에서 직접 구한 인원들이었으나 추후 확인해보니 기상술사 제외 다른 인원들은 카제로스 서버 인원들로 이뤄져있었다는 점을 보고 '아하' 했습니다.
나 : 대체 뭐가 너무한거지
나 : 지인팟이면 공개모집을 안했죠
다른 팀원 : 전 모르는사람들인데;
나 : 그냥 객관적으로봐도 잘못한게 보이니까 하는말인데
다른 팀원 : 그냥
기상술사 : 좋게 이야기 해줄수도 있으신데 <-좋게 얘기하는 기준이 뭔지 정의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만
다른 팀원 : 너무하다가아니라
다른 팀원 : 님이
나 : 십자가 생겨도 가만히 딜 넣는게 정상인가요?
다른 팀원 : 죄송하다
다른 팀원 : (말먼저하면) 그게 정상 아닐까요..?
나 : 좋게 얘기했잖아요
기상술사 : 여기까지하죠 <-?????????????????똥싸고 중단까지..
.
.
.
.
이렇게 쿠크세이튼 노말 1관문을 깨고 2관문을 시작도 하기 전에 유기가 되었습니다.
물론 스킵을 위해 딜을 넣고자 하는 의도는 알겠지만 어차피 넣어봤자 딜은 거의 제가 비중이 높기 때문에 기상술사가 딜을 넣어도 그렇게 의미가 있는 수준은 아니었습니다. (나 : 잔혈 50)
똥을 안빼고 딜을 넣은것 자체는 클리어하는데 문제는 없었지만 그로인해 피해가 전혀 없던 것은 아니었기에 지적을 했던 것 뿐인데 이렇게 자신의 잘못이 단 1도 없다는 식으로 저렇게 말하며, 나쁜 말로 얘기한 것도 아닌데도 '좋게 말하면 안되나' 식으로 말을 하니 어이가 없었습니다.
그러고 나서 그냥 하기 싫다는 듯이 '여기까지만하죠' 하고 바로 탈노를 부르고 도망을 가니 화가 막 치밀어 오르더라고요.
진짜 이런 사람들이 조금이나마 사라지길 원하는 마음으로 사사게를 처음 적어봅니다.
플로랄향기 이부
플로랄향기
플로랄향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