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inven.co.kr/board/lostark/5355/157695
얼마 전에 쓴 글로 인해 인게임에서 조금 물어보시는 분들이 있어서 내용을 추가 하겠습니다.
시작하자마자 파티원분들이 그냥 출발해서 페로몬 확인차 '페누구' 제가 짧게 말을 했습니다.
페로몬 확인이 안된 상태에서 다 출발을 해서 급한 마음에 짧게 썼습니다.
폭탄을 바꿀지 출발을 할지 고민했고, 오는 답이 싸우자는 마인드로 '니가 들고와' 가 저도 기분상해서 그냥 출발을 한겁니다.
저도 감정적으로 플레이 한 부분이 있어요 제 잘못도 맞는데
처음부터 그냥 없음, 회파 등등 특정 용어도 아니구요 다짜고짜 니가 들고와 하는데 누가 들고싶겠어요.
그리고 저는 글에도 작성했어요. 칼엘리고스 영상보고 시작한지 며칠 안되서 놓치는 부분이 있다고 적어뒀어요.
01. 28일 당시 한달하고 6일정도? 된 사람한테 완벽한 걸 바라는게 더 이상한 거 아닌가요?
처음부터 잘하는 사람이 어디 있나요? 실수를 했으면 이 부분 이거 이거 안하셨어요 말을 해줄 수도 있는거지
그냥 싸우자 마인드로 기상이 쌀먹아 파폭던져 이게 정상입니까?
그리고 댓글로 사과를 하겠다, 사과를 받아달라는 사람이?
인 게임으로 제가 현재 있는 길드, 길마님한테 요즈리스 <역박제를 하겠다고 귓말로 협박을 뭐하러 합니까?
이 일은 저와 당신의 일이지 다른 사람 일이 아니에요, 저와 당신이 해결해야 할 문제인 겁니다.
저는 Terresia, Berden, Rosanes, Jaynes, Roeina, Roiniee 싸움꾼 행실을 이미 봤기때문에 저는 당신과 소통을 안할겁니다. 글을 작성을 하는 건 당신 마음이니까, 다른사람한테 전해달라는 말 하지마세요.
그리고 Roiniee 그쪽이 기분 나쁘고, 예민한 걸 다른 사람한테 화풀이 합니까?
그런 건 당신 몫이고, 다른 사람까지 기분 나쁘게 만들 필요는 없는데요? 그렇게 숙련을 요구하실거면 숙련팟을 가세요. 누가 나올지 모르는 랜덤 매칭해서 짜증 내지 마시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