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제자: 요약본
박제 대상: 요정나찡
파랑색: 공대장
나머지: 파티원
하브 1~4관문 노보석 서머너 박제합니다.
저는 1580소서리스였고 파티에는 16층 배마, 비슷한 스펙의 공대장님과 요정나찡, 그리고 바드님이 계셨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저는 제 지인이신 다른 바드님과 함께 들어갔으며 바드님 또한 1580으로 그렇게 1500층 후반의 파티가 만들어 졌지만, 공대장님은 그 뒤로 신청이 오는 1580정도의 스팩들을 무시하고 딱렙으로 받아가길래, 여기서부터 조금 불안한 감이 있었습니다.
이 부분에 대해서는 제가 공대원들의 스팩을 확인했어야 하는 건데, 위에 말씀드렸다시피, 대부분 템렙이 높으신 분들이기에 괜찮을 것이라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아니나 다를까, 1관문이 끝난 뒤 공팟 리퍼(붉은색)님이 요정나찡님의 보석이 없다고 지적을 하셨습니다.
저희 또한 보석이 없는 것을 뒤늦게 확인하였으나, 2관문 유기는 석연치 않았고 위에 말씀드렸다시피, 공팟 분들도 계셔서 일단 진행을 한 뒤 3관문에서 다시 한 번 확인을 하자 했습니다.
그렇게 3관문, 위에 체팅으로 보셨다 시피 요정나찡님의 보석을 확인하였지만 여전히 모든 보석이 보이지 않았고 로아와와 일로아 사이트를 통해 검색을 해 봐도 여전히 보석은 없었습니다.
하지만 요정나찡님은 계속해서 보석이 있다고 주장하셨고 저희는 여기서 1파티 네 명이 지인이다, 라고 판단을 내리고 확인을 할 겸 중단을 하고 진행을 하자 요구를 하였습니다.
그렇게 공대장(파랑색)님이 저희 요구를 확인하셨고 그대로 중단 후 요정나찡님의 보석을 확인하였으나, 여전히 보석은 없었습니다.
계속된 물음에도 요정나찡님은 아무런 대답을 하지 않으셨고. 다행히도 지인이 아니었던 것인지, 공대장님께서는 바로 요정나찡님을 추방하셨습니다.
모른 척을 한 것인지 진짜로 지인이 아니었던 것인지 이상하게 느껴지는 점이 많지만 이 부분에 대해서는 심증만 있으니 공대장님과 1팟 다른 분들에게는 딱히 말을 하지 않겠습니다.
추방 이후 1팟 바드님은 파티를 나가셨고, 나머지 여섯명이서 딜1 폿1을 구해 레이드는 마무리가 되었지만, 보석이 없음에도 거짓말을 하시고 인정 없이 사과를 하지 않은 점이 괘씸해,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3줄 요약.
1. 하브렐 1~4평균 템렙 1580대 파티에 들어감.
2. 1관문이 끝난 뒤, 공팟 리퍼님이 서머너님 보석이 없다고 지적함. 서머너님도 보석이 있다고 주장하시고 2관 유기는 싫기에 어쩔 수 없이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