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제하려고 들어왔더니 이미 이력이 화려한 친구네요 ㅋㅋㅋㅋ
스트레스 받기 싫어서 발탄하드 반숙 예민X로 방파서 들어오는대로 구해서 갔습니다
1관 두번째 구슬먹기 직전에 한분이 죽으셨고, 자기 번호도 잘 말해주셨고, 빠르게 사과까지 하셨습니다. 덕분에 사고 없이 무사히 넘기고 원트원클 했구요.
근데 갑자기 뜬금없이 채팅으로 "숙련인데"라며 불편한 티를 내길래, 애초에 숙련방도 아니었지만 괜히 분위기 망치고 싶지 않아서 대충 넘겼습니다.
그리고 2관에 갔는데 1박치기에 1파괴가 안되길래 로그를 봤습니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저 바드(08년생니나브) 혼자서 파폭을 안 던진걸 알 수 있습니다. 심지어 첫번째때는 한분이 파괴폭탄 혼자서 두개까지 던졌는데, 결국엔 한명이 파폭을 아예 안 던진 탓에 딜컷까지 하고도 1파괴로 진행해야 했습니다.
그렇게 큰 문제도 아니기도 하고, 아까도 말했듯 괜히 분위기 초치고 싶지 않아서 그냥 채팅으로 간단하게 눈치만 주고 넘어갔습니다.
문제는 연환파신권에서 터졌는데, 갑자기 뜬금없이 혼자서 반대편으로 달리더니 기어이 반대방향으로 돌면서 혼자서 공대원 두명을 보내버리는 기염을 토했습니다.
역시 반숙팟이니만큼 크게 신경쓰지 않고 다들 웃어넘기는 분위기였지만, 갑자기 1관에서 죽으셨던 분께 "근데 재는 2관도 눕클이네"라며 갑자기 눈치를 주기 시작했습니다. 본인의 트롤짓으로 인해 죽은건데도 말이죠.
마지막까지 '숙련방에서 그만 죽으라'느니, '주제도 모르고 ㅋㅋ'라느니, 끝까지 분위기만 흐리다가 나가는 모습입니다.
배럭 목록입니다, 똑같이 거르시면 될 것 같습니다.
-08년생공주 (소서)
-예린주의보 (기상)
-08년생니나브 (바드)
-샌즈오버브롤어몽엔더맨 (홀나)
-안녕나는도화가공주야 (도아가)
-서울예고지망생 (서머너)
~3줄요약~
1. 반숙 예민X방에 와서 숙련팟인데 왜 실수하냐며 자꾸 분위기 흐림
2. 2넴 파폭쌀먹
3. 연환파신권에서 혼자 엉뚱한데로 돌아서 팀원 다죽이고 자기때문에 죽은팀원한테 뭐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