끽해야 사사게 눈팅이나 하고 가끔 댓글이나 다는 정도였는데... 글쓰는 날이 결국은 왔네요
[로아 블랙박스는 선택이아닌 필수입니다 여러분]
2023년 6월 19일 21시30분경 "하브 56 숙제"방에서 일어난 사건입니다.
작성자 - 1파티 2번
박제자1(숙코) - 2파티 3번 _ sillo05
박제자2(숙코옹호) - 1파티 4번 공대장이었던 _ Rantina
여기서 3단 요약부터 들어갑니다 스샷도 길고 내용도 조금 깁니다.
1. "하브 56 숙제"방에서 박제자1[ sillo05 ]이 숙코행동 연발
1-1. 5관문 2문양 문양만들때부터 암흑걸리는 개인 메테오 4개짜리맞고 날라다님(어찌저찌 문양은 제대로깔림, 이때부터 예의주시하게됨)
1-2. 이후 2문양 넣기중 주기적으로 떨어지는 개인메테오에 연타로쳐맞고 사망 (사과ㄴ. 입꾹닫)
1-3. 대망의 6관문 1문양에서 2연속 개같이 사망 (역시 사과 ㄴ , 종국엔 억까타령시전)
2. 작성자는 6관문 2트째에 "숙련맞으시죠"라는 채팅 단한번만 쳤었음
3. 1문양 연속2데스후에 당연히 중단 > 죽었으면 사과하라는 말에 박제자2 [ Rantina ] 가 "니나 하세요 마료님" 이라며 응수
우선 5관문에대해 얘기하면
1문양, 능지무력까지 사고없이 진행.
2문양 만드는 과정에서 자폭병 사고로 2명이 사망
여기에서 바로 공대장 박제자2 [ Rantina ]가 리트버튼 누름
수락 안한상태로 죽은 두분한테 물어봤음 문양 뭐였냐고
무려 1/7의 확률로 두분이 같은 별이셔서 그냥 진행하기로 함.
6인 생존 상태로 별없이 문양 3개 완성시키고 진행하고 있던 차였습니다.
이후에 벌어진 박제자1[ sillo05 ] 숙코행동부터 보시겠습니다.
이정도로 숙코라고하긴 뭐하죠? 실수할수도있고 그래서 아무말없이 진행했고 다만 예의주시하고 있었을 뿐입니다.
이제 개같이사망1번 보겠습니다.
안쳐맞으면 좋겠지만 설령 맞았다한들 일어나서 물약먹을시간 시정누를시간 충분히있었는데 개같이 죽어버리기1
[죽어놓고 당연히 사과 한마디도 없었습니다 숙코들 종특이라 사과하면 죽는 병에걸려있습니다]
여기서뭐라했냐? 아무소리안하고있었습니다.
그렇게 5관문 클리어한후 6관문에 진입.
여긴 짤이고 뭐고 필요도없습니다.
6관문 1문양에서 2연속 개같이사망 해당 정황은 공대채팅 전문으로 대체하겠습니다.
편집이나 누락된부분 하나도없는 전문이며 박제자 2명과 작성자를 제외한 모든공대원분들은 닉 가렸습니다.
(이후 대기실에서 얘기가 공대장이 제가 파티분위기를 곱창냈고 예민하다는 말이있어서 단 한글자 누락도없이 전문 올렸습니다)
우선 분노10스텍 터져서 후반부에 언행이 거친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쟤들한테 깍듯이 존대하면서 말하고싶진 않습니다.
숙제방와서 계속 죽어가면서 사과한마디 안하고 억까타령을 하는데
죽었으면 사과라도 쳐하라니까
갑자기 옆에있던 그것도 공대장이 발작을하네요???????
"니나 하세요 마료님"
이건 뭐 오해의 소지도없이 지목당해서 제가 사과해야되는 사람이 됐네요...??
숙코짓은 다른사람이했는데 왜 나한테 공대장은 발작을 하였는가 어차피 중단투표가 7개 수락박힌상태에서 왜 갑자기 나한테 야랄을 하는가 도무지 이해가안돼서 이후 대기실에서도 얘기를 나눴습니다.
이후 대기실 로그는 진짜 진짜 진짜 대화가 쥬우우우우우우운나 길어서 일단은 안올리겠습니다.
대기실대화 내용을 요약하면
작성자 : 숙코는 도화가가 했는데 왜 나한테 사과하라고 공장채팅으로 뭐라하느냐 숙코짓하고 죽은사람이 사과하는게 당연한거아니냐? 너야말로 나한테 그런소리한거 사과해라
박제자2 [ Rantina ] : 니가 5관부터 파티분위기를 개창냈다. 그냥 말없이 중단하고 나가면될걸 왜 굳이 말을하지? 사사게 올리든말든 난 당당하니까 올려라. 사과는 안한다. 내가모은파티 분위기 곱창낸놈한테 화내는거 내자유다.
??????????????????????????????????????????????????????
제가 어디서 곱창냈죠 공대장님??? 지인이거나 물소세요????
5관 숙코짓하고 뒤지고 입닫고있는거 뭐라고채팅 한마디도안했고
6관 1문양에서 죽는거보고 숙련맞으시죠 단 한마디하면서 2번째 트라이 진행했습니다. 이 질문에도 숙코는 대답이 없었구요.
1문양 2연속데스후엔 당연히 분위기가 곱창났겠죠? 저만 예의주시하던 숙코가 만천하에 숙코라는게 드러났으니까?
근데왜갑자기 저한테 사과하라고 야랄하세요????
제가 파티분위기를 곱창냈어요?????? 숙제방와서 숙코짓하면서 혼란억까타령하는 도화가가 곱창낸거 아니고요????
지인인지 물소인지 뭔진 아직도 모르겠습니다. 어쨋던 억울해서 남은숙제 쥰나많고 하루밖에없는데도 이 긴글 자료준비하면서 쓰게해주셔서 고맙습니다.
전 분명히 대기실에서 박제자2 [ Rantina ]님 때문에 파티터진것도 아니고 다만 나한테 사과하라고 엄한소리한거 정중하게 사과하라고만 했습니다. 끝까지 알량한 자존심 지켜보겠다고 자긴 잘못없다며 사사게 적으라고한건 본인이십니다.
<<검색기용 캐릭목록>>
박제자 1 숙코 도화가 서버 카제로스 / 길드 에버나인 /
sillo05 리즈루아 유세아리안 붓으로님못팰꺼같죠 웅몰라 아가언니기상 카지노딜러루아 양채유 아가네건슬 아실루나
박제자 2 숙코옹호 공대장 서버 아브렐슈드 / 길드 동띵동
Rantina Saantina Hontina Rantino Hawtina Dantina Sunious SSkiter Weatin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