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콩이양 <- 니나브 1630레벨 소서리스
2천골드 내고 미참으로 쿠크 딜버스를 탑승했습니다.
1관은 룰렛까지 다 보긴 했지만 대충 클리어하고, 2관 넘어가서 55줄쯤 조커찾기 기믹이 나왔습니다.
처음 제가 왼쪽 세 개를 뒤집고, 그 다음 다른 승객분이 오른쪽 세 개를 뒤집었습니다. 이때 맨 오른쪽 카드에 쿠크세이튼이 보여서 핑을 찍었고요.
그런데 세 번째에 기사가 핑을 못 봤는지 가운데로 가서 리트가 났습니다. 여기까진 뭐 실수했구나 생각했죠.
그런데 리트 나고 나서 사과가 아니라 제가 돌개바람을 안 쓴다고 지적을 하시더라구요? 저는 펼치기랑 내려찍기로 2치적 사용합니다.
대충 가벼운 언쟁을 벌이며 두 번째 트라이를 시작하는데, 이번엔 제가 12/34 빨파 기믹에서 실수를 해서 죽어버렸습니다. 기사가 리트를 눌렀구요.
그런데 리트 누른 직후 갑자기 기사가 초행 X인데 왜 들어왔느냐, 12/34 기믹을 모르느냐 얘기하시기 시작했습니다.
저는 화가 나서 공격적으로 몰아붙였구요.
세 번째 트라이 시작되고 나서도 저랑 기사랑 계속 말다툼을 하다가 이번엔 또 기사가 짤패턴에 죽어버렸어요. 그러고는 갑자기 안 태우고 만다면서 중단 누르고 저는 추방당했습니다.
저도 리트 냈으니 잘못이 있고, 공격적인 어투 역시 잘못됬습니다. 제 문제가 맞습니다.
하지만 저는 시범버스 운행해야 할 사람이 골드 받아가면서 운행한다는게 이해가 안 가서 저를 욕하는 것도 감수하고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이건 너무 나갔을 지도 모르지만 16층 소서리스가 1관문에서 룰렛까지 보는 것도 이상하고 2관문에서 미로 스킵을 못 하는 것도 이상하지 않나요? 갈망이 없었던 것도 아니고, 암수에 아드로핀까지 사용하고요.
이전에도 글 올린 적 있으나 닉네임을 비슷한 분으로 잘못 적어 피해를 보시는 일이 생겨 글을 삭제했었는데, 사사게 검색기에서 내려간 걸 보고 다시 글 올리게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