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버 사건 사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니나브] 쿠크 숙련팟에서 반숙 선언 니나브섭 패다보면숨지겠지

Zl존햄토리
댓글: 13 개
조회: 1713
추천: 1
2023-08-29 18:54:49
이야기를 시작하기에 앞서 저는 원래 이런 게시글 올리는 거에 관심 없고 그냥 어느 정도 이해는 하는 입장이었는데, 이번을 계기로 좀 이 사람이 반성도 좀 하고 다른 사람이 피해입지 않았으면 하는 마음에 씁니다.

친구놈 쿠크 트라이 도와주다가 쿠크 노말 3관 유기 당해가지고 숙련팟으로 빠르게 깨려고
방제도 '쿠크 숙련 3관 유기 트라이 도와주다가 3관 유기 빠르게'이런 식으로 적고 그냥 아무나 와도 깨겠지 싶어가지고 오는 사람마다 빨리 받고 진행했습니다.


파티는 저(스커), 숙코(스커), 호크, 홀나 이렇게 진행했고 그냥 막 받은 탓에 스트라이커 스트라이커가 겹쳤지만 그냥 대수롭지 않게 쿠크 정도야 깰 수 있겠거니 하고 진행했습니다. 현재 숙련팟은 솔직히 어떤 마리오를 하던간에 상관이 없는 걸로 보기 때문에 저는 그냥 번호순 진행을 쳤습니다. 그 순간 스커님이 본인이 1마 하면 안 되겠냐고 하셔서 솔직히 저는 상관이 없어서 알겠다 했습니다. 근데 본인이 1마랑 2마밖에 안 된다 하셔서 좀 쎄했지만 첫트라서 그냥 수락하고 진행했습니다. 뭐 여기까지는 그럴 수 있다고는 봅니다. 문제는 그 다음부터였습니다. 

이제부터는 파티챗을 이미지 첨부하겠습니다.

<첨에 마리오 정하는 채팅>


계속 짤패턴 맞고 광기게이지도 관리 안 되고 그런 건 기본이었으니까 굳이 말하진 않겠습니다. 어찌저찌 3마까지는 진행했고 4마가 저였어서 들어갔다가 나왔는데 들어왔다가 나가니 홀나님이 죽어계셨습니다. 그러나 홀나님은 메이든이라서 잘못은 없으시고 호크님이랑 스커님이 4마니까 위 아래로 가서 아재후에 당기고 해야 하는데 그걸 스커님은 안 하셔서 죽었습니다. 그래도 3명이라 할만 할 거 같아서 그대로 진행했는데, 빙고 들어가자마자 갑자기 채팅으로 아무것도 모르는 말투로 "폭탄 핑 가능하신가요 샘님들"이러셔서 빙고오더 해달라는 말이니까 뭐 원래 제가 맨날 찍었으니까 찍긴 했습니다.

다음은 파티챗입니다.

<4마 갔다온 후 홀나님 죽고 빙고 들어간 상황>


제가 첫번째 폭탄이었고 그 다음 스커님이었는데 갑자기 말도 안 되게 흰색장판 다 밟으면서 못 들어가는 바람에 폭탄 중앙에 깔리고 난리 부르스를 쳤습니다. 그래도 그냥 딜로 밀면 되겠지 싶어서 천천히 빙고 지우고 하려는데 계속 맞기 -> 광기게이지 채워서 다른 사람들도 채워주기-> 광대 이렇게 계속하는 겁니다 혼자 보는데 너무 화가 났지만 그냥 저는 집중해서 했습니다. 그러다가 피할 자리가 없어서 망치 지나가는 거에 죽고 자리 없어서 죽어서 리트나서 그냥 바로 말해야겠다 싶었습니다.

<리트난 후 정비소에서 말한 상황>


솔직히 지금 안 쓴 숙코로 의심되는 정황이 수백가지는 되는 거 같지만 귀찮으니 요약하면 그냥 대충으로만 기믹을 아는 느낌이었습니다. 그래서 리트 나자마자 솔직하게 물어봤고 갑자기 돌연 본인이 반숙 선언을 합니다. (허나 제가 볼 때는 반숙도 안 됨) 여기서 저는 그냥 중단하고 다른 사람 구할까도 생각했지만 다른 사람들 의견이 그냥 하자는 거였어서 3관 유기 기다리려면 좀 걸리니까 몇 트만 더 해보자 하고 그냥 울며 겨자먹기로 했습니다.
그렇게 결국 저를 포함한 3명이서 개빡겜했고 빙고도 계속 이상하게 깔까봐 하나 하나 다 핑 찍어가면서 하니까 깨긴 깼습니다.

<깨고 나서 한 마디 해야겠다 해서 말한 상황>


참다 참다가 그래도 깼으니까 좋게 말해야겠다 싶어서 숙련 아니면 다른 방 가라고 했는데 돌아온 반응이 저렇게 웃으면서 같잖다는 듯 반응해서 쌍욕이 진짜 나올뻔했지만, 참았습니다. 저렇게 말을 하던 도중 하루 종일 화이팅 이러시고는 그냥 나가버렸습니다.

저는 평소에 모코코딱지를 달고 계시거나 잘 모르시는 부분이 있는 분들을 도와주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래서 학원팟이나 트라이를 도와주거나 한 적이 꽤 많은 거 같습니다. 누구나 처음은 잘 못하고 실수하는 게 당연하고 저는 오히려 그런 분들이 힘내서 잘 할 수 있다고 격려해주고 싶은 입장이기 때문에 본인이 인정하면 넘어가주고 싶었습니다. 그런데 저런 태도로 일관하는 걸 보면서 정말 기가 차더군요...

가뜩이나 현재 너무 혐오가 만연해진 시점에서 저 한 사람의 태도가 모든 뉴비 혹은 잘 못하시는 분들에 이미지를 망칠 수도 있다는 생각에 너무 화가 났습니다. 요즘 저를 포함해서 역시 그 서버 이러시면서 니나브 서버를 혐오하는 분들이 꽤 있기 때문이죠... 저는 그저 이 상황이 안타깝습니다. 아무튼 잘못된 이런 사람 때문에 애꿎은 다른 유저 분들이 피해보지 않았으면 하는 마음에 처음으로 이런 글을 작성해봅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Lv5 Zl존햄토리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