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만 서버에서 소소하게 게임 즐기는 사람입니다.
좀 깁니다. 간단 요약은 맨 아래 줄로
--
뭐 이런 일 가지고 쓰냐고 생각할 수도 있는데, 아무리 생각해 봐도 어이가 없어서 올립니다..
조금 두서없이 쓸 수 있어요. 감안하고 봐주시면 감사합니다.
저녁에 길드원 + 공팟으로 카멘 노말 2관 클경파티를 구성해서 들어갔습니다.
방제는 정확하진 않은데 "노멘 2관 클경팟 엘40+ 랏딜 모십니다." 였어요.
중간에 자기가 하드 2관 160트 이상 하다가 지쳐서 노말로 도망 왔다는 데모닉이 들어왔고,
별문제 없이 레이드 입장했는데, 공장하시던 다른 바드님에게 공대장 자신 없으면 달라고 했습니다.
바드님은 그냥 공대장 하고 싶은 사람인가보다 하고 공대장을 줘버림.
초반부터 패턴 브리핑을 하시길래 '음 하멘 트라이하다가 지쳐서 노말에서라도 힐링하러 온 사람인가보다 그러려니 하자...' 라고, 생각했습니다.
같이 갔던 딜러들이 기본 10멸낀 1630스커, 1629창술, 1627워로드 였기에 노말카멘치고 딜이 빠른 파티라고 생각합니다.
입장하고 첫트에 발리나크 때리고 있는데 갑자기 이 데모닉친구가 '저부터 암수 3개씩 던짐. 다음 아무나 3개' 라고 했습니다. 정비소에서 정한 거면 모르겠는데 입장하고 때리고 있는데 그러네요.
초반부터 암수 던지는 건 과한 거 같고, 딜보고 던지자고 했는데 그냥 알빠노 하고 암수 3개 던지고 다음 던지라고 함.
그러다 8카 패턴 전 모여서 장판 빼는 패턴에서 공팟 건슬이 장판을 못 빼고 사망하는 일이 발생했고, 공장을 잡아버린 데모닉이 집중하라고 함.
클경팟이였고, 게다가 첫트였는데도 숙련방인 것처럼 예민하게 굴길래, 여기 클경팟이라고 고지하고 작성자 본인이 중단을 눌렀습니다.
근데 갑자기 '길드팟 한심..' 이러고 나가선, 공격대 구성원들 전부 파티에서 추방하고 방을 깼습니다.
아래는 데모닉 스펙 + 채팅 전문임 ( 아래 안 지운닉 작성자본인
휴식 하고 싶으시면 그냥 본인이 노말 2관 숙련 공대 만들어서 가시지
왜 굳이 지난주에 나온 레이드 클경팟와서 원트원클 합시다. 집중하세요. 라며 꼽주는지 모르겠고,
죽으신 건슬분이랑 데모닉님 포함 공팟인원 3명이었는데,
길팟 한심하고 꼬왔으면 그분들은 왜 아무 말 없이 중단투표 다 동의했는지 모르겠네요.
하드 2관문 꼭 클리어하시길 바랄게요 !! :)
요약 ))
1. 길원5명 노멘 2관 클경팟 짬 (1관 원트 하고 왔음)
2. 공팟 데모닉이 자기 하드에서 160트나 해서 졸라 힘들고 쉴 겸 왔다. 클경팟 이지만 우리 원트원클하자 함.
3. 공대장 가져가고, 입장해서 보스 패고 있는데, 딜 충분하다고 생각되는 파티에 암수 3개씩 던지라고 지시함.
4. 8카전에 공팟건슬 한 명 죽음 > 데모닉 "집중하세요" 발언
5. 클경팟인데 숙련방에 온 것처럼 예민한 거 같아서 작성자가 중단 때림.
6. 데모닉 "길드팟 한심.." 발언
7. 작성자 어이없고 꼴받아서 사사게 글씀
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