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바쁜 시간 내서 읽으러 와주셔서 감사하며 최대한 짧게 글 요약하겠습니다.
9월 25일 00시 49분에 하브 3관 숙련 유기팟에 2파티 홀나로 가서 플레이하였습니다.
하지만 딜러 여러 명이 사망하여 4번 리트가 났고,
그 리트 중 2번은 저희 파티 소서인 "미소녀마법사카린"이 보라구슬+운석 패턴에 사망했었습니다.
저는 매 플레이 마다 보라구슬+운석 패턴에 궁을 써줬으며,
한 번은 소서가 저와 너무 멀리 떨어져있어 궁을 받지 못하여 구슬과 운석에 맞고 사망하셨고,
다른 한 번은 궁을 받았는데도 불구하고 보라구슬과 운석을 전부 얻어 맞고 사망하셨습니다.
나머지 2번은 2파티 "스타태돌" 기상님이 파란색 큐브 깐부 패턴 때 빠르게 합류해서 무력하지 않아 깐부인 "미소녀마법사카린" 소서와 함께 사망하셨고요.
결국 방이 터져 또 3관 유기 되었고, 30분 뒤에 갑자기 저에게 귓말이 오더군요.
제가 웬만하면 사사게까진 안 오려고 했는데, 당신같이 자기 잘못 모르고 남탓부터 하는 사람은 박제해야겠어요.
아래는 첨부 사진입니다. (같은 파티 데헌님이 본인 닉 모자이크 처리 해달라해서 가렸습니다.)
아래는 귓말 사진 입니다.
마지막으로 같은 파티였던 데헌분과 나눈 얘기입니다.
공팟에서 처음 만난 사람이고 아무 연고도 없습니다.
저 남탓하는 소서가 데헌님한테도 로아톡으로 초대해서 따지고 난리쳤다고 하더라고요.
진짜 누가 누구한테 혓바닥이 길다고 하는건지.
본인 실력이 부족해서 숙련팟와서 보라구슬 얻어맞고 죽어놓고,
귓말이니 로아톡이니 불러다가 끝까지 남탓이나 하고 있는 꼴이 추하네요.
저는 기상님의 기믹 실수 때문에 당신이 죽은 걸로 당신을 탓한 적이 한번도 없습니다.
애초에 숙련팟에서 보라구슬 맞고 2번이나 연속해서 죽으면 그것도 숙코의 범주에 포함이 됩니다.
보라구슬 맞으면 배리어 사라진다는 건 알고 계시죠?
서포터가 궁을 써주는 이유는 보라구슬은 알아서 피하고 운석에 맞고 죽지 말라는 이유입니다.
원하시는 대로 궁 써줬는데도 제 케어탓하고 계시는 꼴을 보자니 하드 4관 보라구슬 특성도 제대로 공부 안 하셨나봐요?ㅋ 당신은 숙련팟 갈게 아니라 유튜브 보고 짤패턴 공부부터 다시 하셔야 할 듯한데 ㅎㅎ
그리고 다른 파티에서 도화가 죽어도 깼다고 자랑처럼 말씀하시던데, 서폿유무와 관련 없이 알아서 잘 사신다는 의미로 말씀하신거죠? 그렇게 대단하시면 제가 케어를 잘하던 말던 안 죽으시면 되는거 아닌가요?
당최 말씀의 앞뒤가 안 맞으시고 무지성으로 서폿탓만 하시니 더 역겹습니다.
"미소녀마법사카린" (본캐 보경당숙빈마마) 님, 제가 사사게에서 보자고 했죠?
자, 이제 댓글로 논쟁해봅시다. 이 글 보시면 꼭 댓글 달아주세요.
과연 누구 잘못이 더 큰가. 과연 누가 본인 잘못을 제대로 모르고 있는가.
앞으로 남은 로생에 사사게 이력이 걸림돌이 되길 바랍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