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버 사건 사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니나브] 카양겔 숙코 행동 후 입꾹닫 박제합니다. 선화당님 댓글 기다립니다.

다람쥐직스
댓글: 17 개
조회: 5935
추천: 28
2023-10-27 03:29:43
먼저 지인한테 초월 한다고 65000골 빌렸다가 수수료까지 7만골 보내주려고 빨리 갚으려 안자고 새벽에 카양겔 돈 제 잘못도 있습니다.
일단 방제는 카양겔 하드 숙련 암구 30+ or 16+ (<<이런 비슷한 느낌 방제였습니다 워딩까지 확실하진 않으나 얼른 깨려고 숙련 숙제팟 들어갔습니다.)
1관은 문제 없이 끝났습니다.

문제는 2관에서 마지막 기믹까지 순탄하게 가나 싶었으나 바드님이 12 외곽 제가 6 외곽 배마님 중 디트님 내부였습니다.
중앙 구슬까지 도와서 지우며 2~3시?쯤에서 바드님을 마주쳤는데(이 때 바드님이 왜 시계로 도시지..했습니다.)
그 때 배마님이 실수로 하나를 잘못부시셔서 다같이 넘어졌다가 일어났고 9시쪽 중외곽쪽이 안지워졌겠다 싶어서 9시쪽으로 갔고 여기서 배마님은 죽으시고 저랑 디트님 바드님만 살아남아 다시 18줄 기믹 도르마무를 했습니다.

허나 이 과정에서 제가 외 중 외 중 구슬 4개를 부셨지만 나머지 6개중 두개쯤 되지않아 기믹에 실패 했습니다.
여기까진 아무 생각이 없었으나 정비소에서 바드님께서 

바 - 스커님 시계

스 - 시계로 도세요?네

바 - 아까 시계라고도 미리 말씀드렸는데

여기서 저는 그런거 본적 없는데..싶었고 채팅창을 올려봐도 그런 말씀은 없으셔서 말할까 하다가 괜한 분쟁 만들고싶지않아서 넘어갔습니다.
하지만 두번째 트라이중 디트님 피가 확 빠졌을때 첫기믹 제외 절구를 안깔아주시던 바드님이 절구 + 티엔에서 디트님 피가 빠졌을때 딱 한번 절구를 깔아주신 바드님이 생각나서 유심히 봤는데 같은 길드셨습니다.

그래서 지금 디코든 길드말이든 18줄에 구슬 네개씩은 부신 제가 숙코가 되있을 상황인게 보여서 클리어 후에 말씀 드렸습니다.
한 15초 아무 말씀 없으시길래 채팅창 보고 계신가해서 다른 분이 출발하려고 카운트 밧줄 태우고 계시길래 잠시만요하고 양해 부탁드렸습니다.
그러고 잠시 후 바드님이 아까 한줄 알았네요 ㅈㅅ 하고 암수 태그후 출발하시길래 솔직히 기분이 좋지는 않았지만 사람이 실수도 할 수 있고 또 다른 두 분도 기다리시니까 더 왈가왈부 하지않고 화수끼고 들어갔습니다.
아래는 그 채팅 내역입니다.
두렵다로아콘은 바드님하고 마주쳐서 바드님한테 한거였는데 동시에 배마님이 다른 구슬 터트리시고 ㅈㅅㅈㅅ 치셔서 졸지에 꼽 준거처럼 되었네요 배마님 보실지는 모르겠지만 꼽 아닙니다 ㅜㅜ타이밍이..






라우리엘에서 또한 처음에는 순탄하나 싶었지만 문제는 100줄 구슬 기믹에서 나왔습니다.
처음에 빛기둥 두개 외우고 제 자리 구슬을 외우고 출발 하는데 갑자기 겁나 빠른 바드가 스페 쓰고 뛰쳐나가서 제 자리 구슬을 몽땅 먹었습니다.
아래 사진은 3시부터 시작해서 12시까지 제 자리 구슬을 맛있게 식사하시고 아래로 내려오시는 바드님과 3~6시쪽 야무지게 남아있는 구슬들입니다.
이건 실수의 범주가 아니겠죠?파티장 이셨으니까.

뒤에 따라가는 바드님 펫 이고바바를 보시면 대충 주행 방향을 유추 하실수 있습니다.

일단 누울수는 없으니 막 구슬을 다 드신 바드님이 제 [??] [1번이신데] 채팅 보고 실수를 인지하신 후 5시쪽 구슬에 음파라도 쏴주실줄 알고 잠시 기다렸지만 중앙에서 기둥 나오는걸 가만히 서서 기다리셨고 마침 첫 빛기둥도 반대편이라 아드로핀을 들어서 시정이 없는 저는 일단 뛰어갔고 다시 돌아와서 혹시 빛구슬 남아있는거 핑 찍어주시는걸 기다렸는데 아쉽게도 아무도 못보신건지 핑은 없었고 다 드신분들중 한분이 드셔주시고 쏴주시는걸 기다리다 하나 찍기로 먹는 순간 바드님이 하나(흰색) 드셨습니다.(이 의도는 좋은 의도임을 알았습니다 뒤늦게나마 핑 찍어주시려고 음파로)
하지만 제가 찍기로 먹은건 또 검은색이라 기절에 걸렸고 결국 죽었습니다.
배마님 디트님 죽고나서 따로 사과 말씀 못드려 죄송합니다.

저 당시엔 왜 12시에서 내려오셔서 바로 음파 안쏴주셨나 물었고 하다못해 아까처럼 [ㅈㅅ]하나라도 해주시는걸 상상했는데 입꾹닫으로 게임이 끝나고 탈노를 부르실때까지 일절 따로 말씀이 없으셨습니다.

일단 저 상황에서 빛도둑에게 당하여 사망후 죄송합니다를 하지 않은 저도 잘못은 분명 있으나 바드님 백보 양보해서 제 자리를 드신건 바드님이 파티장인걸 망각후 제 자리를 홀라당 드신것까진 이해하겠습니다 사람이니까 당연히 실수할수도 있는거니까요.

하지만 실수 하신후 왜 12시에 드시고 나오는 음파를 제 자리에 쏴주지 않으셨습니까?
또 왜 하셨던 가벼운 ㅈㅅ마저 안하셨던 건가요?
같은 길드원인 디트님이 함께 하고계셔서 그랬던건가요?

혹시 제가 채팅 안치고 수긍만 했으면 그대로 같은 길드 디트님께는 제가 숙코로 남는걸까요.

추가로 보통 프리우나 기믹은 카운터도 반시계로 돌고(이 파티도 반시계로 돌았습니다.)18줄도 외곽은 반시계로 돌면서 여유있게 중간 구슬도 도와주는데 왜 시계로 돌다가 마주치시고 검증 되지 않았던 본인이 했던 말을 만들어내셔서 말씀 하셨었나요?
사람마다 다른거니까 [국룰]이라는 핑계로 반시계가 무조건 맞다!고는 우기지 않겠습니다.
하지만 말씀을 지어내신건 맞으니 여쭤봅니다.

끝나고 수고하셨습니다 후에 바드님께 채팅 치다가 탈노를 금방 부르고 가셔서 차마 못여쭤봤네요 보고 오실테니 여쭤보겠습니다.
아래는 바드님 캐릭터입니다.




선화당 선화밤 선화온 선화인 선화서 선화몽 선화람 선화강 선화앤 쿠팡메멘 선화감 갱앤 freehappy 머쁴 갱얜 떡상이겟죠 Rlash



제가 사사게에 써보는게 처음이라 많이 두서 없고 억울하고 답답하여 횡설수설 글을 작성한 감이 있어 다소 일기장같고 가독성이 좀 떨어지는점 죄송합니다.
누가 실수를 두세번 해도 딱히 뭐라 안하고 좋은게 좋은거라고 영차로아콘 쓰는 성격인데 두시간정도 고민하고 고민하다 답답하여 작성합니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