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글에 두서가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하브 1-3 숙제 팟의 3관에서 많은 리트가 일어나서 발생한 일이고, 3관 첫트에 터지고 2트부터 영상을 찍기 시작했습니다.
1트는 데헌님 아니면 소서님이 끝자락에 걸려서 다 같이 속박당하여 리트했습니다. (영상이 없기에 정확하게 판단은 못하겠습니다.)
3관 풀로 올렸고 중간 중간 끈어지는 부분은 제가 디코 보느라 알탭해서 그 부분만 잘라내었습니다.
솔직히 저도 제가 못하는 거 잘 알고 있고 실제로 1-2관 하면서 제가 템렙 제일 높은데 가족사진 다 따였기 때문에 딜을 어떻게든 더 넣으려고 노력했고 기믹으로는 숙련이라고 생각했었습니다.
물론 빡숙까지는 아니여도 숙제팟 다닐정도는 된다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오늘 숙코라고 몰려서 이렇게 영상 올려서 로문철 티비 좀 부탁하려고 왔습니다.
제가 실수한게 노랑 기믹에서 늦게 부순 것. (04:58)
-> 당시에는 몰랐는데 돌려보다 보니까 반대편이랑 우리쪽(먹는 분) 쪽에서 구슬 흘러들어가서 한명 매혹 당하고 터진거더라. 물론 1차적으로 늦게 부순 잘못이 먼저입니다.
빨강 기믹 속박 걸린 것. (21:36)
-> 변명할 여지없이 그냥 제가 잘못한거 알고 있습니다.
이렇게 2가지 생각하고 있었고 다른 실수는 없었다고 생각했는데 공대원분은 건슬 2명이 숙코라고 말씀하셔서 반박할려다가 그냥 영상 올리는게 깔끔하겠다 싶어서 올리게 됐습니다.
제가 부족한 부분이 있다면 겸허히 수용하고 정말 제가 숙코라면 사죄의 말씀을 공대원분들에게 드리고 숙련팟에는 들어가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혹시 고쳐야 될 부분이나 하지 말아야 하는 것이 있다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리고 괜찮으시다면 딜각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