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칸 숙련 1-3 16+ 진행 중 일어난 일입니다.
공대장 (1파티 소서, 개거물)이 내부를 담당하였으나,
똥을 치우지 않고 자꾸 기어나와서 딜하다가 패턴이 겹쳐서 전부 스택 쌓이고 꼬여서 전멸했습니다.
공대장은 별샾패턴 맞고 똥 오지게 생겨서 니들이 죽은건데 왜 내부 간 본인 탓을 하냐고 하는데,
별샾 패턴 직전, 직후 상황 및 기타 상황을 다음과 같이 첨부합니다.
1. 별샾 패턴 직전 상황

2. 별샾 패턴 직후 상황
위와 같이 별샾 패턴 직전 및 직후에도 똥장판은 지워지지 않은 상태이며,
별샾 직후에도 5시 및 7시 똥을 지우지 않은 채 왜 기어나오는지도 모르겠습니다.
위 사진 직후 7시에 존재하는 슬라임이 뿌리는 똥에 공대원들이 스택 쌓여서 틱뎀에 전멸했습니다.
(혹시나 '위로 피할 수 있는 것 아니냐'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을 위해 첨언하자면, 슬라임 + 별샾패턴 + 바닥 똥 + 똥스택 풀로 인한 까꿍 패턴이 연달아나왔습니다.)
다음은 전멸 이후 공대원들의 대화 전문입니다.
3. 대화 전문
공대장이 주장하는 바로는 공대원들이 별샾패턴을 맞아서 똥이 오지게 생겼다는데,
첨부한 1,2 번의 스샷에도 나와있듯이 별샾 맞기 전부터 그냥 똥관리가 안되어있습니다.
공대원 2~3명 정도와 싸우다가 보다못한 1파티 서포터(공대장과 같은 파티)님께서 팩트를 짚으시니
아래와 같이 싸우던 공대원 중 한 명에게 패드립 박고 중단났습니다.
4. 공대장 소서리스(개거물)의 보석
중단요청이 올라옴과 동시에 뭐하는 사람인가 싶어서 보석을 봤는데, 디트 보석 한 개가 들어가있습니다.
환류소서인데 디트 보석은 왜 들어가있는건지...? 원정대 보니까 본캐가 디트던데, 본캐는 또 노보석입니다.
소서 2개, 인파 2개, 디트 2개, 슬레이어 2개인걸 보니 그냥 다계정 쌀먹인가봅니다.
(캐릭들 모두 이벤보석 or 노보석)
5. 글을 마치며..
솔직히 이 글 올려봐야 다계정 쌀먹은 신경도 안쓸거 아는데, 평생 길드 가입도 못하고 혼자서 쌀이나 캐시라고 자료 남겨둡니다. 심지어 사건 당일에 이미 다른 사건으로 박제되어 계시더라구요.
화가 나더라도 패드립은 속으로만 하시고, 상대방에게 내뱉는 순간 교육 못받은 티 내는 겁니다.
게임에서 경제활동해서 먹고 사는거 솔직히 내 알 바 아닌데, 업혀가면 인성이라도 곱던가, 그게 아니면 존심이라도 버리던가. 자꾸 기어나와서 남한테 피해주지말고 옆집 단풍게임처럼 혼자 쌀캘 수 있는 게임하시면 상부상조일 듯 합니다 !
> 원정대 정보 <
개무력 / 개거물 / 개빠워 / 거물좌 / 개성실 / 개강직 / 개땡큐 / 황계장레쓰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