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닉: HeavyChariot
3줄 요약 있음.
로아온 전에 미리 블래스터 좀 키워놓으려고 1490을 따끈따끈하게 찍고서 팔찌를 맞춰준 뒤 칼엘리고스 토벌에 입장함. 보스한테 가는 거리가 있으니 가면서 팀원들 정보창을 보았음. 어차피 칼엘이니 딜러가 3333각인이어도 뭐 문제있겠느냐 하면서 마지막 서포터의 정보창을 누른순간 눈에 들어오는 공백.
보통 노보석들에게 보석이 어디갔냐고 물으면 입꾹닫 혹은 발작이 선택지라 어떤 카드를 꺼내들지 보고 있으니 입꾹닫 카드를 꺼내네요? 그래서 1페 끝날 때 주의 주었습니다.

이때까지만해도 강퇴하자고 사람들한테 말하기 귀찮아서 그냥 빨리 해치워버리고 차단이나 박아놔야겠다. 했는데 끝나고 킹분이 나쁘셨는지 욕을 하고 나가네요?
공증이랑 낙인이 사이사이 비는데 참 문제 없겠습니다.
누가 칼엘에서 33333각인에 7보석 둘둘에 장비세트 올2렙을 바랍니까?
강화 딸깍딸깍할거 몇 번 참으면 한캐릭터 포도가 둘둘인데. 그거조차 안하면서 욕먹긴 ㅈㄴ 싫나봅니다.
원대렙이 211인데 제일 높은캐릭터가 1551 ? 저걸 본 순간 아 쌀계당했네 싶었습니다.
1. 칼엘매칭으로 들어가서 이동하면서 팀원들 세팅을 확인하다가 노보석 홀나를 발견함.
2. 노보석 홀나에게 "홀나님 보석 ㅇㄷ?" 라고 했으나 입꾹닫하길래 주의줬음.
3. 겜 끝나고 나니깐 "아가리 닫고 살아라"라며 욕설하고 감.
아브렐슈드 서버: 상준홀리나이트, 청구항, 독립항, 상준호크아이, Bulletholic, 상준리퍼, 상준배틀마스터, 상준유산스카우터, 상준블래스터, 상준버서커
+노보석이 참 한결같아. 입꾹닫 or 발작 (노보석을 하시는 당신들의 선택은?)
밑에 니선매악깡버 븅신들 올거 같아서 미리 반박해놓음.
노보석 보기 싫으면 레이드마냥 파찿으로 가라. = 노보석하는 애들이 1인분 할 수 있다고 그러는건데 그렇게 잘할 수 있으면 니들이 파찿으로 가라 서로 안피곤하게 ㅇㅋ? 너네 싫다고 하는 사람들이 수두룩한데 왜 계속 매칭을 오냐?
입장컷에 보석은 없는대요? = 입장컷에는 장비렙만 되면 누구나 갑니다. 팔찌, 카드, 장신구, 보석 무엇하나 없어도 장비렙만 되면 들어갈 수 있습니다.
가끔 극단적인 넘들은 현질한 사람이 세팅안한 사람이 자기랑 같은 보석 꼬와하는거라고 하는데 이건 그냥 반박할 가치가 없으니 말 안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