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캐 카멘 하드도 다니실 정도로 아실만한 분이 지인 바드랑 레이드 다니고 싶었는지 부캐로 같이 오셨더라구요.
파티 제목은 '쿠크 숙제 딜찍팟' 이었고 공대는 전부 딜찍 스펙이였고 7렙보석 이상 30각이였습니다.
레이드 시작했는데 1관부터 이상하게 딜이 안 밀리더라구요. 사건은 2관에서 터집니다. 딜찍팟에서 미로찾기 패턴에 들어 가니깐 피클z<< 이분이 심기가 불편하셨는지 배탬 안 쓴다고 저한테 시비를 트시더라구요. 분명 1~2관동안 계속 조력자, 수호자 뜬 바드가 있고 1~2관 투사였던 리퍼님이 있는데 갑자기 강투/강투를 띄운 저한테 꼽을 준다? 이상하잖아요. 서포터의 역할 낙인과 공증이 얼마나 중요한지 아실한만 분이 모르고 그럴리도 없고.
그래서 제가 "패턴 스킵 못한 원인이 바드님이 제대로 공증 낙인 못 묻혀서 패턴 본건데 이걸 지인 감싸고 남탓하는게 맞아요?" 그러니 자존심이 상했는지 지인 바드랑 본인이랑 둘이서 중단누르고 안 하려고 하더라구요 . 저랑 리퍼님이 찬성 안 누르고 끝까지 미니깐 자존심이 많이 상하셨는지 지인 바드는 절대로 안 건들고 계속 아드를 왜 안쓰냐, 아드를 써야지라고 앵무새처럼 말합니다.
딜찍 숙제팟에 업둥이수준의 지인바드를 미고지를 하면서 데리고 갔고, 본인도 서폿의 공증, 케어가 얼마나 중요한지 카멘을 다닐 스펙이라면 더더욱 알텐데 단순히 바드가 지인이라는 이유 역반하장으로 레이드에서 1인분 이상 하고있는 딜러에게 아암각 방도 아닌 곳에서 아드 썼으면 문양 패턴 안 봤다고 선정치를 하는
피클z(피클v, 피클e, 피클a, 피클x, 피클w, 피클n, 피클k, 피클p, 피클o, 피클c, 픠끄리) 박제합니다.
하빵o(빵드래곤, 인파하빵, 하빵o, 하뽀로, 건슬하빵, 하드레곤, 솜망치하빵)
요약) 1. 1~3관 내내 바드는 조력자/수호자를 띄우는 숙코이며, 피클z의 미고지된 딜찍 숙제팟의 업둥이다.
2. 2관에서 미로패턴을 보자 심기가 불편해진 피클z는 오히려 적반하장으로 아드를 안 쓴다고 꼽을줌.
3. 딜이 잘 안밀리는 것과 안 봐도 될 문양패턴을 본 것은 지인 바드가 못한 것이라고 하니 중단하기 누름.
4. 방제는 쿠크 딜찍 숙제방이지 쿠크 아암각방이 아니다.
5. 피클z: 밑강/밑강/강 리퍼:투/투/강투 본인: 강/강/밑강 바드: 조력/조력/조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