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필자는 이 일에 직접적으로 연루되어 있지는 않고 상황 중재해주던 상황**
***당사자들의 부탁에 의하여 글 대신 작성하였음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직접적인 사건의 발단은 아브렐슈드 3관 부먹무무 때 필자 '넌파도파도매일새로워'와 '진뿡똥' 님이 안전장판에서
튕겨져 나가며 시작합니다.
이 당시 뿌 담당인 리퍼 '물약다썻지' 님께서 늦으셔서 구슬이 늦게 부숴진 상황이였습니다.
이후 먹 담당이신 도화가 '맹모구오구' 님께서 구슬을 먹으신 후 필자와 '진뿡똥' 님이 안전장판에 들어가
무력을 시도하려는 찰나 무력 담당 두 명이 튕겨져 나갔습니다.
이 후 예민해지지 않고 리트 했으면 아무런 문제가 없었습니다.
하지만 먹 담당(맹모구오구)와 무 담당(진뿡똥)님 께서 서로 욕설을 하며 공대 분위기가 험악해지기 시작합니다.
이후에 많은 욕설이 난무했고 고의 트롤까지 발생하게 됩니다... (사진 5개까지 첨부 안돼서 못올림)
결국 중단 후 당사자 두 명이 따로 얘기하게됩니다.
서로 100만골빵을 하게 되었고 이 때 맹모구오구 님이 "게시판에 영상 첨부해서 올릴테니 기다리고 있어라"
라는 말씀을 하셨고 이 후 서로 전화번호까지 까며 분위기는 더욱 험악해져 갑니다.
서로 카카오 스토리에 이름이 올라와 있다는둥 그 이름이 자신의 이름이 아니다 등의 전혀 주제와 상관없는 얘기로
또 다른 갈등이 시작됩니다.
이에 버티다가 더 이상 못 참겠어서 나가신건지 아니면 그냥 도망가신건지 갑자기 맹모구오구 님이
채팅방에서 나가게 됩니다.
하지만 맹모구오구 님이 올리신다던 영상도 안 올리시고 누구의 잘잘못도 못가리면서 결국 상황은 이렇게 막을 내리게 됩니다.
정리를 하자면
1. '진뿡똥'님과 '맹모구오구'님이 먹 -> 무에서 트러블이 생겨 싸우게 되었다.
('진뿡똥'님과 필자가 무력화하다가 날라감)
2. 결국 다른 공대원들에게도 피해를 끼쳐 고의트롤 및 게임 중단까지 가게되었다.
3. '진뿡똥'님과 '맹모구오구'님이 서로 100만골빵 하자고 70만원밖에 안된다고 내기를 진행하게 되었다.
4. '맹모구오구'님이 영상이 있으니 게시글을 올리겠다. 고 말하셨는데 대화 도중 갑자기 대화방을 나가셨다.
이 때 같이 계셨던 공대원분들이나 다른 의견 가지고 계신분은 댓글 작성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