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니나브 서버 쌀먹 & 정치왕
박제 닉네임 :
킹왕란, 레이카르네, 아레하나, 너징, 해임달임, 힐은제가알아서쓸게요, 젠린느, 쉴드줄테니소원들어줘, 헤레나, 하라시렌, 갓왕란
우선 매칭 번호 2번 수질관리기술사인 저는 페로몬을 아낀 쌀먹입니다. 4번 젠린느의 행동에 화가 나서 이러한 행동으로 대처했으며 제 행동에 대한 잘못을 셀프 박제하고, 이에 피해를 당하신 워로드(아저씨방빼요), 스커(잉두)님께 우선 죄송하다는 말씀 전하고 싶습니다. 똥 묻은 개(젠린느)가 겨 묻은 개(본인)에게 뭐라 하니 둘의 잘못을 동시에 박제하는 글 입니다.
사건의 발단은 이렇습니다. 소나벨 매칭을 돌려서 제가 2번(스카우터), 젠린느가 4번(건슬)으로 잡혔습니다. 아무런 채팅 없이 토벌을 시작했고, 1페이지 파괴 기믹에 젠린느(4번, 건슬)가 베템을 사용하지 않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5멸홍에 배템을 사용하지 않는 모습에 저는 화가 났고, 페로몬을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배틀 아이템을 사용하지 않은 것은 저의 잘못입니다. 눈에는 눈, 이에는 이만큼 쌀먹을 상대하기 좋은 방법이 없다고 생각했습니다.
급하게 페로몬을 사용한 젠린느는 저에게 왜 배탬을 사용하지 않냐며 쌀먹을 추방하자 정치질을 시작했습니다. 쌀먹의 말을 들을 필요도 대꾸할 가치고 없다고 느낀 저는 무시한 채로 토벌을 마무리하려고 했지만 다른 분들이 주의를 주시고 추방을 하려고 해서 저의 상황을 설명해 드렸습니다. 그러자 젠린느는 사전에 통보 및 아무런 약속이 되지 않았던 암수를 던지려고 했다며 소나벨의 패턴이나 추가 피해 상황에 상관없이 급하게 암수를 사용했습니다.
[주말 밤 시간대 소나벨 파티찾기 현황입니다. 모든 방이 '신페페파'인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예전 소나벨이 처음 나왔을 때, 파폭을 던질지 암수를 던질지 정하고 들어가는 방이 많았던 건 저 역시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젠 신페페파로 굳어졌고, 젠린느의 행동을 보면 본인의 쌀먹 후 저의 대처를 보자 의도적으로 절 괴롭히려 하는 모습이 보였습니다.
어찌저찌 토벌을 마무리하고 젠린느가 먼저 배탬을 사용하지 않았다는 점을 말했습니다. 파괴폭탄을 사용하지 않은 시점에서 내가 먼저 물고 늘어졌으면 나한테 지금처럼 행동하지 못했을 거 아니냐고 물으며 대화를 시도했으나, 결론적으로 자긴 배탬을 사용했으니 아무런 잘못이 없다며 시간 선행적 인과관계를 무시하는 태도를 보여 대화가 안 통한다 판단하여 퇴장하였습니다.
[젠린느의 채팅, 추방하려는 모습을 볼 수 있음]
같은 투사라고 하시는데 딜러 4명이 들어가서 압도적으로 강한 한 명이 있으면, 모두 투사가 뜨는 게 정상입니다. 또, 당신이 선동해서 제가 언제 추방 당할지 모르는 상황에서 빡딜을 할 수 있을까요? 본인 스펙에 문제가 없고, 저랑 다시 소나벨가서 유의미한 차이가 안난다는 걸 증명하고 싶으면 연락주세요.
젠린느의 스펙과 본캐 킹왕란의 스펙입니다. 남에게 쌀먹이라 하기전에 본인의 행동과 캐릭터들의 스펙은 쌀먹이 아니였는지 다시금 생각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암수를 던질 생각이었으면, 미리 암수를 던지겠다고 말을 하거나 보스 패턴, 혹은 추가 피해가 들어가는 상황 전에 던져야지 사람 한 명 욕 먹이고 싶어서 아끼시는 배탬 사용한 점 참 유감입니다. 또 유기한 배럭한테 7멸7홍을 끼워줘야 되냐고 하시던데 유기한 캐릭이면 유기하시지 왜 돈 쪼금 벌겠다고 가디언 기웃기웃하십니까,,,
워로드(아저씨방빼요)님 저도 쌀먹한 거 맞습니다. 다시금 죄송하다는 말씀드리고 싶어요. 쌀먹에 화가 나서 말투도 강하게 나간 거 같아요. 이 역시 사과드립니다. 근데 저보고 "본인은 할꺼 하시고 말하시지"라는데 저는 님과 젠린느가 추방 분위기 조성할 때까지 남한테 뭐라 한 적 없습니다. 오해하신 거 같아요. 아니면 젠린느와 지인이신가요? 파폭 안 들어갈 땐 조용히 있으시다가 페로몬 안 들어가니까 저한테 핑 찍는 속도는 참 빠르시더군요. 똥 묻은 개(젠린느)가 겨 묻은 개(본인)한테 뭐라고 하니까 가만히 안 있었던 거지 제가 젠린느가 쌀먹이다 뭐다 먼저 한 상황이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