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여러분
다들 즐거운 로아 하고 계신가요 우선 먼저 이 짐승한테 시간쓰기 아까워 그림판으로 이름을 대강 지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사건은 20시 15분 노칸 1-3 30각 숙제 파티에서 발생하였습니다.
1관은 무난하게 흘러가던 도중 30줄 실드 패턴에서 사망하신 우리 "계란줄게기다려"님 2번째 사진 로그와 같이 사과하고 흘러갔습니다.
그렇게 1관을 눕클로 깨고 2관을 진행하던 도중 첫 석화 패턴에서 사망하셨고 공대장님께서 그만 죽으라고 일침을 놨습니다.
"계란줄게기다려"님은 네라고 대답했고 싸우지 않고 레이드를 진행하는 줄 알았으나 일반 패턴에서 말도 안되게 또 죽자 배가 아픈 제가 중단을 눌렀습니다.
물론 제가 중단을 누르면 안되는 상황이었지만 3번이라는 리트로 인해 정말 짜증이 많이 나서 끝내려고 했습니다.
하지만 다른 공대원들이 노칸 2관 유기는 오바라며 다들 저를 말렸고 막트를 진행하기로 합의를 봤습니다.
우리 감정이 상한 "계란줄게기다려"님께서는 진짜 아무런 움직임도 없이 마지막 트라이를 망치고 트롤 짓을 하였고 결국 공대는 해산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중단 버튼이 눌릴 때까지 아무 말도 아무 움직임도 없던 "계란줄게기다려"님은 1번째 사진 속 파티 창에서 저런 망언을 해버리고 도망가버렸습니다.
저희 공대는 결국 다른 '딜러'분을 구해서 2팟은 “힐러”없이 레이드를 진행했습니다. 2관,3관 원트로 마무리 했습니다.
제 처음이자 마지막일듯한 사사게 일기장을 꼭 봐주시고 "계란줄게기다려"님의 배럭, 본캐와 레이드 갈 일 없도록 피하시길 바랍니다.
주말 마무리 완벽하게 하시고 파이팅입니다.
ps. 제 닉네임과 "계란줄게기다려"님만 닉네임을 지우지 않았고 혹시나 모를 불상사를 피하기 위해 다른 분들의 닉네임과 길드명은 모두 가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