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아 인벤을 안하지만 진짜 너무 열받아서 두서 없이 쓴거 같아서 내용정리하겠습니다.
본인 스펙입니다. 높지는 않지만 두달전 복귀해서 다시 열심히하고 있습니다.
로아 하면서 남한테 욕먹을짓을 안하고 겜하면서 쿠크 아브 트라이만 각각 한달넘게 박았고 나름 숙제방 다닐정도 되어 숙제방을 다니고 이때까지 숙제방에서 단한번도 욕먹은 적이 없습니다.
저랑싸운분은 이분입니다.
간단히 정리하겠습니다.
쿠크 숙제팟 방 전부 다 1540 4명 출발 (본인[유산스카] 세구 30 나머지 알고 18~24 폿분 너계18)
1 2 3 관 전부 유산스카 잔혈 40퍼이상;;
1. 쿠크 숙제방을팜(본인) [사나이스카뿅]1540 배럭
2. 1관에서 소울이터(안녕하시렵니깡) 같은 춤추는 패턴에서 사망(키보드 이슈) 사과는 하셨습니다.
3. 2관에서 카드 패던 첫표식 중앙에 깜(다음꺼에 나와서 어찌저찌깸)
4. 3관에서 숙제방인데 딜이 안밀려서(2마 무력후 쇼타임전 쿠크 피통98) 공대장 판단으로 쇼타임 이후 에스더 아낌
5. 3마 무력후 깰각이나와서 거기서 에스더(니나브) 썻더니 그때부터 각성? 이러면서 반말하셨습니다.
6. 숙제방인데 빙고에서 포션 다써서 사망(여기서 제가 폭발해서 숙제방인데 뭐하냐고 ㅋㅋ 시전했습니다.)
7. (소울)"아갈하세요" 하고 무지성으로 에스더 판단 틀렸다고 시전
이렇게 되어서 레이드중 싸우고 일단 나머지2분은 조용히 게임하셔서 깨긴해야겠다
생각하고 레이드는 클리어 하였습니다.
제가 너무 화나서 욕한건 잘못된 행동이 맞고 질타를 하면 맞겠습니다.
근데 3년 넘게 접었다 복귀했다 반복하면서 난생처음 겪는 일이라 어이가 없기도 하고
제가 뭘 잘못했는지 이해를 못하겠습니다.
인벤은 직업 게시판 아니면 다른곳은 들어가보질 않아서 잘 모르는데
제가 저분에게 사사게 올리겠다 자신있으시냐 라고 물어도 보았고 저분이 올리라고 하여서 제가 올린겁니다.
너무 난잡한 이야기가 많아서 추려서 적었습니다.
본문은 밑에 링크 띄워놓겠습니다.
다들 즐로아 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