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버 사건 사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카제로스] 정해진 택틱 하나도 지키지 않고 플레이하고 인정해달라고 하는 숙코 외로운만두 공정한 판단 부탁드립니다.

애꾸눈의
댓글: 33 개
조회: 2879
2024-08-29 00:29:31
※ 바쁘신 분들을 위한 3줄 요약
1. 서폿이 택틱 안 지키고 지맘대로 플레이 하다가 딜러가 죽는 경우도 발생.
2. 결과창에서 조력자가 뜸.
3. 끝까지 잘못 인정하지 않고, 서폿으로 플레이 보여달래서 보여준다니 도망감.

  24.08.28 약 23시.
저는 하양겔에 슬레이어로 들어갔었습니다. 1,2 관문은 문제 없이 진행 이뤄졌고, 3관문에서 약간의 문제가 보였습니다.

박제 대상인 외로운만두는 서폿 바드로, 딜러가 각성기 혹은 쉴드 케어를 받으며 맞딜할 수 있는 패턴인 화살 열상 패턴, 감금 후 연속 장판 패턴, 화수 감금 패턴 그 어느 것에도 각성기 혹은 케어를 하지 않았습니다. 각성기는 피하기 쉬운 짤패 혹은 패턴이 넘어가는 타이밍에 써서 증발됐습니다.
 심지어 화수 감금 패턴 때는 감금 낙인을 맞을 때 데미지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혼자 낙인을 맞지 않겠다고 빠져있다가 뒤늦게 들어왔고 그로 인해 체력 관리가 매끄럽지 않았던 호크아이가 죽어 리트하는 경우도 생겼습니다.(이는 물약을 제때 사용하지 못한 호크아이의 실수의 영향이 더 크다고 보기에 문제 제공이 있었다 정도로만 봐주시길 바랍니다.)

또한 딜 버프 타이밍 또한 알맞지 않아 제대로 딜을 하지 못 했고, 결과적으로 바드가 MVP 창에서 '조력자'가 떴습니다.

이에 저는 클리어 이후 숙련까지의 실력이 아닌 거 같다, 택틱을 더 익혀야 할 거 같다고 이야기 했고, 이에 본인이 옛날 사람이라 MZ 파훼법은 어렵다라고 반응했고, mz 패턴이 아니라 첫 주부터 만들어진 택틱이다, 라고 이야기 하고 방을 나왔으나 이후 귓말로 너나 잘 하라며 시비를 걸어왔습니다. 이후 대화 내용은 밑에 사진으로 첨부하겠습니다.

제목 그대로 정해진 택틱을 전혀 따르지 않고 자신만의 스타일이라며 택틱을 강요하는 제가 스킬 이해도가 떨어지는 것이라고 말하고, 결과적으로 MVP 창에서 '조력자'를 띄우는 서폿, 이후 직접 하는 것을 보여달라고 하기에 보여준다고 하니 도망가는 이 사람이 숙코인지 아닌지 판단 부탁드립니다.


외로운만두 격투가만두 흑화한만두 붓쓰는만두 홀리쉣만두 백김치만두








Lv1 애꾸눈의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