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제목처럼 생각하는 서폿이 아게오로스에서 구슬이 안깨졌다고
자기를 뺀 딜러 3명을 모두 사사게에 박제했더라구요. (총 6명)
물론 구슬이 안깨지는 이유는 딜러쪽 책임이 클 수 있겠지만,
과연 딜러 6명 모두 사사게에 박제하여, 모든 딜러들에게 낙인을 찍어야 할까요?
또한 서폿님의 주장은 주력기를 구슬에 안박고 짤딜기 + 평타만 치고 있었다고 주장합니다.
아게오로스에게 주력기를 박기 위해 아꼈다고 주장합니다.
그에 대한 확실한 증거도 없이말이죠.
막말로 저도 아가님이 구슬 때 공증 낙인 안넣고 평타만 치고 있었다고 주장하면 어떠신가요?
서폿의 박제 글 : https://www.inven.co.kr/board/lostark/5355/220514
저는 두번째 판 황제 아르카나였습니다.
게다가 신속기반이라 무조건 구슬에 주력기를 박을 수 있습니다.
이보크, 다크리저렉션, 초각성스킬, 황제카드 이 중 최소 두개는 뎀감 없을 때 박을 수 있습니다.
저도 저 당시에 터져서 짜증이 났었는데,
이렇게 누구의 잘잘못을 앞뒤 안가리고
사사게에 모든 딜러들을 박제하는게 맞는건가요?
저도 서폿님이 공증과 낙인 올리셨다했는데, 제 눈으론 못봤으니 박제해도 할 말 없으시죠?
대화라도 하려고 따로 친추랑 대화방 초대도 드렸는데 친추 거절에 대화방도 거절하시니 뭐..
루페온 : 별비님인데요 / 붓서커위장취업도화가 / MOCHAWOOYOO / 남들과다른색상 / 별비우산 / 해서체
----------추가-----------
글의 논지는 "구슬 터진건 서폿의 잘못이다" 라는 의미가 아닙니다.
"구슬이 터진 건 딜러 3인 모두의 잘못이며 서폿은 잘못이 없다"라는 글에 대한 반박입니다.
딜러 3인 모두가 주력기를 제대로 안박은건지, 2인이 안박아서 그런건지, 1인은 박았고 나머진 서브 주력기로 딜로 박은건지, 누군가 쿨이 기가막히게 꼬여서 못박은건지, 누군가의 스펙이 (매칭이다 보니) 낮은것이였는지,
전판에 구슬이 안깨져 화가 난 서폿이 공증, 낙인을 유기했는지 등
이유는 정말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저도 당시 한번 부활키를 눌러야 해서 짜증이 났습니다. 다만 이 상황이 일어난 원인은 너무나 여러 가능성이 있고 누굴 탓할 수 없습니다. 심지어 클리어를 못한게 아니였죠. 결국 다른 숙제를 하러 가는 것이 현명했다고 봅니다.
박제하신 서폿님은 하루에 두번 저 상황으로 기분이 나쁘셨던 것 같습니다. 그 마음은 이해합니다만, 누군가의 잘못인지는 확실히 분별할 수 없을 뿐더러 결국 구슬을 못깬건 4인 모두에게 책임이 있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를 고려하지 않고 딜러 모두를 박제를 하셨죠. 이에 대한 반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