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오베때부터 로아시작하고 사사게든 뭐든 이런글 올려본적이없는데
너무화가나서 올립니다.
글 요점과는 상관없지만 적습니다.
저-바드 (잉어볶음)
공대장-블레이드 (데굴데굴버구리) 아이디 변경하셨네요 -> (다정한죽음)
서로 감정안좋았어도 잘깨고 끝났음 된거 아닌가요?
마지막까지 공대말로 사람 돌려서까는데 하..진짜 그냥 가만있었는데 뭐로맞은기분입니다.
하브12 숙제방을 갔고
1파티에 서폿(도화가)있었는데 2파티로 옮기고
공대장이 저랑 제 깐부를 1파티에 넣더라구요. 제 깐부랑 시너지가 파티원이 겹치는데 굳이? 넣은게
공대장 본인 무기도 에스더무기에 바드가 용맹이 고점이 더 높아서인가? 싶어서
서폿자리까지 바꿨는데 버프 열심히해야겠다. 뭐 본캐숙제이기도해서 제 능력한에서는 열심히했습니다.
한편으론 저도 서포터하는입장에서 도화가님이 먼저들어와계셨는데 바꿔치기당하시니
거꾸로생각해도 기분나쁠상황이라 본의아니게 죄송하기도했어요.
1관 원트에 잘깨고 2관 145줄에서 어디서부터인지 앞에서 공대장포함 줄줄이 죽습니다.
뭐 누가 잘못했는지 관심도없었고 게임 몇판정도는 그럴수도있다충이라
공대장이 내앞에 누구였냐 궁시렁대긴했지만 파티분위기가 잘못한사람 색출해내는 분위기도 아니라
그냥 다들 별말없이 다음판 진행했습니다.
2트째에서 335줄 가기전 짤패에서 공대장이 죽습니다.
죽을수도 있다 생각합니다. 서폿인 저는 중갑착용끼고가는데 딜러들 원한까지끼니 얼마나 아프겠어요?
끔살당할수도있고 아플수도있다 생각해요. 이해하고 케어 열심히 합니다.
용맹만 무지성 돌리는 스타일도 아닙니다. 저도 안전하게 한번에 끝내는게 좋습니다.
그래서 1관나로크부터 폭전까지들고 빌때마다 빛부식 빛암수 제차례아니어도 아까운생각없이 던졌어요.
1파티 1번공대장 2번 제깐부 3번 님깐부 4번 저
암수릴 제 깐부한텐 공대말로 계속 암수 말하면서 남탓만하는분이 님 깐부는 암수 계속 안던지는데
왜 아무말안하세요? 그것도 아무말안하고 대신 계속 던졌어요.
그냥 레이드한판 그냥 기분안상하게 서로 좋게좋게 기분좋게 끝내면 어디가 덧납니까?
공대장 죽자마자 진짜 단 아무말없이 케어가 너무빈다는둥 그럼 2파티랑 서폿 바꿔서 가셔라했더니
마나도 비었다는둥 갑자기 가만있는 제탓을합니다.
파티원전부 피통이 70%이상이었는데 본인만 끔살당해놓고 왜 제탓을 하는거에요?
윈오뮤,수연,광시곡 열심히 돌렸는데
왜 혼자만 죽은거에 본인민망해서 제 머리채를 잡으시는건지
본인은 100% 싸이클 완벽하게 돌리세요?
아 그리고 정산때 아덴얘기꺼내셨는데 그때도 3버블 안찰거같을땐 그냥 각성약먹고 버프다돌렸습니다.
이렇다 저렇다 한들 서로 감정안좋았어도 다음판 잘깼으면 그냥된거아닙니까?
마지막까지 공대말로 돌려까는데 왜그러시는건지
아 그리고 천상 거의 안끊기게 돌렸어요. 똥뺄때 기믹할때 빼고요.
혼자만 죽으면서 케어타령할거면 다음부턴 중갑착용 위기모면 불굴 굳은의지 여신의가호 최대마나증가
저중 다섯세트 끼고 던전가세요. 추천드림.
죽으셨어도 사과안했어도 괜찮아요. 근데 굳이 본인민망하니까 가만있는데 케어탓하시니 화가나서 그럽니다.
제가 금손이라 생각안합니다. 그냥 공팟흔한평균서폿입니다.
그리고 제 깐부가 광기버서커라 케어 열심히합니다.
쉴드쿨 다돌렸는데 훈수두면 기분좋으세요? 영상이없어서 진짜 억울한데
님 뒤진게 화가나는게아니라 혼자죽어놓고 그냥 가만있는 저한테 탓하시니 화가나는거에요.
딜러죽으면 무조건 서폿탓입니까? 님은 진짜 100% 싸이클 안비게 잘굴리세요?
이건 그냥 중간 캡쳐글이고 저 말 주고받았어도 그냥 다음판 잘깼음 된거지뭐 하고 끝내려는데
마지막까지 돌려까는거보고 그걸 캡쳐못했는데 ㅠㅠㅠ 진짜 멘탈나가서 올립니다.
데굴데굴버구리->다정한죽음 , 맑은담비 , 데굴데굴포구리 , 대내팀장 , 데굴데굴태구리 , 데굴데굴창구리 , 어린담비 ,
불꽃태현 , 행복한담비 , 데굴데굴억구리 , 개발자김태현 , 백호풍운 , 신속한담비 , 태똥벌레
그냥 파티말로 케어좀 신경 더 써달라 하셨어도 저도 하나도 기분안나쁘게
알겠습니다 했을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