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멘 본1부1 버스 숙코 기사 박제합니다.
본1부1이었고 2번째 판에서 사고가 났습니다.
공대장 3시
2번 공대원 <택요> 6시
3번 공대원 9시
4번 공대원 <작성자> 12시
일반 8인 공대에서는 딜 넣다가 자리를 조금씩 바꾸기도 하지만 4인 버스 특성상 자기 자리 기믹이 우선시됩니다.
허나 첫번째 버스부터 퐁퐁택요가 계속 12시 자리로 왔고,
2관 8카 패턴에서는 택요의 위치 선정이 특이했습니다. (6카 치고 8카 바로 아래로 옴. 원래는 5시 끝으로 가야됨)
저는 두판 모두 12시이자 8카였기에 퐁퐁택요의 움직임이 이상하다 생각해 두번째 버스는 1,2관 급타+1낙 무력 세팅을 들고 갔습니다.
-------------------------------------------------
사건 개요
첫번째 버스
1. 1관에서 퐁퐁택요 계속 12시 왔다갔다 함 (원래 자리 6시)
2. 2관에서 6카임에도 자꾸 8카 밑에 붙음. 7카는 카운터 어찌 치라는 거지?
3. 2관 당구 패턴 나왔는데 12시에서 멀뚱멀뚱. 공대장, 3번 기사님이 6시 자리 커버.
4. 3관에서 3번 기사 슬레님이 1격을 잡기로 했으나 퐁퐁택요가 뺏음. 슬레이어의 현타 리스크를 전혀 모르는 듯함.
두번째 버스
5. 1관 역시나 택요 12시 왔다갔다함. 심지어 3시에서 나타나서 이미 제가 파폭 던진 자리에 또 던짐. ㅋㅋㅋㅋ 어이가 없어서
6. 2관 로가이즈 후 당구 패턴에서 택요가 또 12시로 옴. 공대장, 3번 기사님이 또 커버치려 했으나 3번 기사님이 실수 하심. 기사들 무빙하느라 스킬도 늦게 써서 무력도 아쉽게 못함. 이후 채팅이 아래와 같습니다.
3시,9시에 있던 기사님들이 6시 구슬까지 커버 치다가 3번 기사님이 구슬 하나를 삑냄.
구슬 삑 내신 분은 3번 기사님.
공대장은 어쩌다 구슬이 삑 났는지 알기에 2번 기사 택요에게 자기 자리로 가달라 요청.
계속 12시에 있어 누가 자기 커버하고 있는 줄 몰랐던 택요가 자기 때문에 터진거냐고 따지기 시작.
와중에 자기 자리에서 벌어진 일도 몰라 공대장을 범인으로 지목.

보통 버스는 12시 3시 6시 9시 맡은 자리에서 구슬을 넣은 후, 실수로 구슬이 새면 무력으로 커버합니다.
공대장은 디스트로이어, 12시인 저는 급타+무력 세팅을 한 바드이기에 바로 스킬만 썼다면 구슬 한두개가 새도 무력 성공했을 겁니다.
하지만 2번 기사 택요는 끝내 6시를 한번도 보지 않았고, 나머지 기사 3명이 6시로 달려갔다가 뒤늦게 무력을 했기에 아쉽게 무력에 실패했습니다.
택요는 이 상황을 이해하지도 못했고, 다른 기사들이 나름 좋게 말하고 있었다는 것도 인지하지 못했습니다.
택요님. 전판 슬레이어 격돌 뺏은 것도 어이가 없는데 참았어요.
슬레 현타였으면 어쩌려고 격돌을 쳐 뺏으세요?
자기 자리도 몰라.
브리핑도 못봐.
그런 숙련도로 무슨 버스를 하십니까?
2판 같이 돌아야 해서 꾸역꾸역 참아줬더니 남탓하지 말라고요?
카마인 서버
금묘 길드
이하 부캐 명 : 아가택요 택창석 수라택요 액요 턕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