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카르테청춘 모코코 입니다.
글을 쓰기 앞서 저는 이번 슈모익으로 유입된 복귀유저 입니다.
노말 카양겔 13이였고 반숙방을 팠습니다 (저는 복귀 후 하드 카양겔 2캐릭 노말 카양겔 2캐릭 하면서 감 다져났고 기믹 수행에 문제가 없어 반숙방을 제가 팠습니다.)

3관문 처음에는 (1~4번 사진) backtobascis 저분이 문양핑을 안찍어줘서 죽었다고 했습니다
그런가? 싶었지만 저도 찍었고 다른 2분도 다 찍었다고 하는 상황에서
안 찍혔다고 다음부터 찍어주세요 이러면서 리트를 합니다.. (여기서 부터 이해가 안됬습니다 .. 애초에 제꺼가 4시 인가였고 나머지가 다 10 11 12에 몰려서 문양이 떳기에 못찍었을 이유도 없고 다 찍었습니다 제꺼 끝나고 계속 찍어줬습니다.)
그래도 여튼 이해하고 2번 째 플레이를 하는데
눈동자 패턴에서 backtobascis 이분이 죽습니다.
반숙방에서 첫판은 문양으로 죽고 두번쨰는 구슬을 못먹어서 죽습니다(?)
그래서 빡쳤고 그 와중에 사과를 안하는 모습을 보며 저 사람 뭐지? 속으로 앓고 있는데 폿님도 멘탈이 나가셧는지 석상 이후 거울 떙기는거에 바로 죽으셧고 저는 5번처럼 말을 했습니다
이유는 2번째에는 누가봐도 이 구슬패턴에 죽을 수 없는데 (눈동자 볼 시간 다 있었음) 여기서 죽고 석상 패턴 어떻게 하는지 볼려고 고의적으로 죽은거 같다는 생각입니다.( 그리고 2번쨰 판 초입부분이 4번째 마지막 사진에 폿님이 딜 좀 넣으시면 안됌? 이거는 back 이분이 투력이 다른 딜러에 비해 좋았는데 딜을 갑자기 안넣어서 입니다.)
(그 뒤 구슬패턴에서 죽으니까 저는 고의사망이라고 생각하고 얘기했습니다.)
이렇게 쫑 났고 대기실에서 나눈 대화 입니다

개인적으로 진짜 정말 화 나는 부분을 빨간색으로 그었습니다
빡숙이신데 2번 연속 패턴 미숙으로 죽으시고 하는 말이 저보고 사과하라고 하는 저 뻔뻔함 자기는 빡숙이고 모코코 핥으러 왔는데 모코코가 예민하다 (이게 요약입니다 저 사람말)
말투부터 일부로 모코코 긁으러 온건지 저분 전투정보실 사진입니다

네, 이걸 보니까 확실히 모코코 긁으러 왔뜬 피해를 주러 왔든 놀리러 온거 아니면 설명이 안될꺼같네요 본캐본캐 70에 1660 레벨 인 사람이였네요.
끝으로 사사게를 무기로 쓴건 정말 죄송합니다.
저는 진짜 이렇게라도 사과 한번 받아보고 싶었습니다.
저 사람의 사과는 얼마나 무거워서 사과를 안하나 싶어서 열폭하고 사사게 쓴다고 협박했습니다
끝까지 굴하지 않고 자기는 잘못한게 없다고 하시네요 정말..
* 본인인거 스샷있어야 삭제 안된다고해서 끝에 사진 바꿧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