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청미
원래 영지이름 : 원대렙언급하시면화낼게요 12월31일 후 영지이름 : 연서엄마얌 > 연서아빠얌 IP주소따서 패드립 박제
오랫동안 접은 상태에서 다시 복귀한 유저인데 트라이를 해보고싶다(상노탑,일리아칸)는 이유로 지인들한테 부탁해서 트라이 해줬더니 비판과 비난만 가득했고, 심지어는 시즌1부터 같이 한 지인한테도 부탁했는데 그 지인마저도 비꼬네요. 본인이 "노스킵 해도되요? " , "큰 기믹만 알려주세요!" 이렇게 말해놓고 이거대로 해줬는데.. 물론 레벨이 좀 높아서 딜찍 아닌 딜찍이 있었으나.. 그 부분에 대해서는 사과 드렸어요. 본인 심정 다 들어줬고.. 그럼 그걸루 끝난거 아닌가요? 근데 뭐가 불만이여서 시즌1 지인분 비꼬면서 본인 말만함? 그저 자기 밖에 모름... 뭐가 아니꼬아서 이러는거임? 보통은 친구이름이라 할텐데 고양이 이름 ㅇㅈㄹ 연서라는 이름이 흔하지가 않아요. 고양이 이름이요? 그냥 말장난 좋아하는 관종인거 같은데 차단 박으세요.
옛날에 친삭? 님이랑 알게된게 2주도 안됬어요. 친삭이요? 님이 가자는 트라이 다 가드렸는데 자기가 트라이 마음에 안드니깐 그렇게 바꾼거잖아요. 영지이름을 성명 언급 및 언급하지 말아야 할 사람을 언급하니깐 친삭했죠. 2주가 옛날이구나..... 몇년동안 하셨으면서 갑자기? 고양이이름? 옛날이요? 증인있습니다. 그 사람 불러 세울까요? 이 사람 여기저기 시비걸고 다니는거 엄청 많던데 인벤에서는 자기편 들어주는 사람이 많을진 몰라도, 본인의 거짓된 정보로 인하여 협박까지 하고 다닙니까? 그러면서 베른성에서는 피해자 코스프레하고? 떳떳하세요? 수청미씨?
왜 여기 댓글에서는 고양이 이름이라고 안하고, 왜 인벤에 가입 어떻게 했지? 가 먼저에요? 그렇게 쪼달리면 해명 혹은 그 이유에 대한 설명을 하셔야죠. 베른성에서는 고양이 이름이라고 피해자 코스프레하면서 잘만 하시더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