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인한테 자세한 사정을 듣게 돼서 추가 내용 쓰겠습니다.
(밑에 3줄 요약 있습니다.)
다른 승객 분들 = 검은색
버스기사 1 = Crayzer444
버스기사 2 = 도심잘뽑는알카
버스기사 3 = SEOYJ6
버스기사 지인(추정) = 보라(다른 분들 보석 구매 하실 때 무료로 타셨다고 합니다.)
글쓴이 지인 = 슬비왕감자
중간에 도와준 손님 = 노랑
위에 검은색은 디코 오버레이가 떠서 가렸습니다.
버스는 11시 52분에 출발했습니다.
(처음에 기사이신 바드님이 튕기고 경매 올리느랴 20분 정도 더 기다렸다고 합니다.)
그러다가 중간에 3~4트가 나서 손님 분들중 한 분이 환불을 요청했고.(1시 27분)
버스 기사들은 시범버스라 환불은 불가능하다라는 뉘양스로 말을하며 환불요청을 무시했고.
딜이 부족한것 같다며 1팟 와서 조금 때려주실 분을 구했습니다.
(그전에 리트가 광폭 3번 + 짤패 실수 + 패턴 실수로 리트 났다고 합니다.)
그렇게 1시 53분 서머너님(손님 도우미) 을 끼고 3~4번 리트를 거친 후에 클리어를 하게되었습니다.
그 과정에서 첫 번째 환불요청을 제외한 손님분들의 환불요청은 없었고
11시 52분부터 1시 53분 까지 2시간의 버스가 마치게 됐습니다.
하지만 버스내내 리트가 총 7~8번 났음에도 불구하고 버스기사들의 사과 한마디 없었고.
이런 태도라면 도와주신 손님분(서머너님) 환불도 해주지 않을것 같자.
도의상 서머너님은 환불해달라고 말을 하였고.
이게 불편해진 버스기사와 싸움이 붙게되었습니다.
3줄 요약
지인이 버스가 없어서 시범버스를 탔음. (노브 2막 23000G)
중간에 딜부족으로 3~4트 이후 손님 도움 받음. 손님 도움 받고도 3~4트 더남. 총 2시간.(사과 없었음.)
끝나고 도와준 손님 환불해달라고 했다가 서로 싸움.(사과 안하는 태도보고 환불 안해줄것 같았다고 함.)
지인분과 제가 화난 포인트
1. 딱봐도 숙련이 아닌 버스기사들이 시범버스를 운행함.
2. 중간에 리트가 많이 났음에도 사과 한 마디 없었음.
3. 아무리 시범 버스라고는 하나 23000G라는 정가에 3000G 정도 가량밖에 떨어지지 않는 골드를 받았고, 이 정도면 확클을 보장 혹은 그 만큼 자신있는 버스이기에 도전 했을거라 생각하고 왔으나. 실제로는 딜 부족 숙련도 부족으로 인한 숙코 버스였음.
결론
클리어를 하긴 했으나, 손님 도움을 받고도 3~4트 후 클리어 할 정도면 애초에 이 기사들은 버스하면 안됨
추가) 당사자분인 기상술사님께서 모곡곡이란 닉으로 댓글 달았으니 한 번씩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 댓글에 자꾸 손님분이 환불해달라고 했다는 게 문제라는 의견이 달려 다시 한 번 글을 확인하던 중 이상한 점을 발견했습니다.
설명이 추가됐어야 됐는데, 글을 올리는 과정에서 누락이 되어 혼동을 준 것 같습니다.
죄송합니다.
다시 한 번 정리하자면 버스내내 손님분의 환불요청은 손님인 아르카나님의 시범버스인지 모르고 한 요청밖에 없었고.
그 이외의 손님분들은 한 마디도 하지않고 버스를 탔습니다.
허나 마지막에 기상님이 서머너(도우미)분에게는 환불해달라는 말을 대신 했다가 기사분과 싸움이 붙게 된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