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비도스 주둔지에서 벌목하는 중, 처음 3~4그루 정도 벌목할 때는 아무 일 없었는데, 한 분이 오셔서 일반 채팅으로 “우리가 먼저 왔는데, 디붕이들 너네 뭐냐”라고 하더군요. 느낌이 시비 걸어오려는 것 같아서 같이 하는 파티원님에게 “다른 채널 갈까요?”라고 물어봤습니다. 그러자 또 다른 분이 일반 채팅에 “뇌에 철판 있냐?”면서 역시 처음 느낌 그대로 시비를 걸려고 하더군요.

그런데 파티원님은 벌목하면서 다른 작업도 하고 계신지, 그냥 나무 위치로 마우스 클릭하고 G키만 누르신 것 같았습니다. 그런지 하필 저희에게 말을 하시던 두 분도 보라나무 벌목을 하려고 했는지, 제가 뒤늦게 따라가 보니 제 파티원님이 그 다른 파티원 한 분과 함께 벌목하고 있더군요. 전 당황해서 “뭐야”라고 말했는데, 여기서부터 한 분은 저한테 “가정교육 못 받았나”부터 시작해서, 다른 분은 제 모든 정보를 말씀하시더군요. 닉네임, 원정대 레벨, 길드, 영지 이름, 캐릭터 개수와 레벨 등 말이죠.
원래는 그냥 부딪치기 싫어서 다른 채널로 갈 생각이었는데, 저렇게 말씀하시니 굳이 그곳에 머무르고 싶지 않았습니다. 이게 뭐, 고고학 보라돌이만 훔쳐먹는 것도 아니고, 아비도스 주둔지에서 다른 사람이 있는지도 모르고 벌목했던 건데요. 솔직히 말해서 로스트아크에서 왜 자리를 외치는 건지도 모르겠습니다. 그리고 아비도스 주둔지 저 지역은 두 파티로 했을 때도 나무 리스폰이 안되어 벌목 시간이 늦어지거나 그런 일이 없었는데, 저기 두 분은 마치 자기 사유지에 다른 사람이 들어온 것처럼 화를 내시더군요. 그냥 지나가시던 분도 같이하는거지 뭘 그렇게 화가 많냐고 말씀하시고 가시더라고요

이 생활 벌목 하나 같이 하기 싫을 정도로 사회성이 떨어져 있는 분이셨나 봅니다.
그렇다면 제가 죄송합니다. 그런 것도 모르고 너무 거리낌 없이 다가갔던 것 같습니다.
근데 제 닉네임, 원정대 레벨, 영지 이름, 길드, 캐릭터 개수와 레벨들을 왜 찾아본 건지 이해가 안 가네요.
하나하나 찾아서 일반 채팅으로 제 정보를 조롱하듯 말하면, 제가 무서워서 빌빌거리면서 사과하는 모습이라도 보고 싶었던 건가요?
그리고 제가 본캐 1700 딱렙에 부캐들은 1640 찍어주는데, 뭐 보태주신 거 있으신가요?
매주 벌어들이는 골드로 부캐 레벨과 본캐 레벨을 올려줘야 하는 건가요?
전 그냥 본캐 엘릭서가 마음에 안 들어서 엘릭서 작업 다시 해주고, 부캐들 옷 중 예쁜 거 있으면 골드로 아바타 사주고 그러고 싶어서 애들 일정 레벨 주차해 놨다가, 나중에 올리고 싶으면 그때 올리는 거라서, 이게 잘못된 건가요?
딱히 저걸로 주변 사람들한테 피해 준것도 없었는데 왜 제 캐릭 레벨을 조롱하시는건지 잘 이해가 안 가네요
그냥 각자 하고 싶은 스타일대로 게임하면 되잖아요....자기 기준이랑 다르면 그렇게 조롱해야지만 속이 풀리나요?
가정교육 못 받았냐고 하시는 분
(루페온) (아브렐슈드)
-리인크 -질풍사라
-엔젤사라 -이리와223
-도화사라 -엔키락
-클리셀리온 -중수하자중수
-사라공쥬왔쪄염
-절제사라
-황제크
-섹시사라
-대스블레스
-카틀리포
-몽이사라
-백도라12
-하린크
-레온블레인
-요염사라
-비키사라
작년에 인벤에다가는 요즘 사람들 인사 잘 안하는거 같다고 인사하는 문화가 사라져서 아쉽다는듯이 적으셨던데
그냥 본인 평소 행실 생각하시죠...저렇게 말하는데 누가 인사해주고 싶겠습니까
그 와중에 제 영지랑 캐릭까지 다 검색해서 말씀하신 분
(루페온)
-다정한말로나를죽여놓고
-벌써너의품이그리워
-바바바밥말아먹어요
이분은 부계정이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