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 목적
하기르 버스 탑승중에 겪은 기사님들에 대해 박제하려고 합니다.
■ 게임 닉네임
작성자

대상자1 : 서버-니나브 / 닉네임-광기버서커임 / 길드-초코딸기우유 [ 신고자인 저와 거래하는 상대였습니다. ]
-> 아크라시아최강수라한이, 아크라시아최강만월한이, 아크라시아최강권왕한일, 아크라시아최강권왕한삼, 아크라시아최강배마한이
대상자2 : 서버-루페온 / 닉네임-스커사리 / 길드-벅벅 [ 환불과정에서 욕설로 인해 박제합니다.]
-> 사리, 창깨사리, 브커사리, 홀나사리, 스커사리, 슬레사리
■ 사건 설명
* 발생 날짜
: 25/05/10 23:00~
* 사건 내용
: 하기르 버스 탑승 중 다회 리트로 인해 환불 이야기가 나왔고 버스비 1.0을 보냈는데 환불 시 수수료 계산없이 똑같이 1.0으로 와서 이에대해 의문을 제기하였으나 돌아온 답변으로 인해 언쟁이 벌어졌습니다.
처음 제 의문에 대해 말씀을 주시거나 제대로 된 답변을 받았다면 이런 글을 쓰는 일도 없었고 차후에 당사자에게 제대로 된 사과를 받았으면 이 또한 이런글을 작성할 생각 전혀 없었습니다.
버스만 아니라 그냥 레이드도 평소에 쉽게 돌던 레이드도 실수 있을 수 있고 예 뭐 다 이해합니다.
근데 돈 받고 도셨잖아요? 전 돈 내고 탔잖아요? 이에 대처가 제대로 된게 맞나 싶습니다.
■ 대화 전문
■ 증거 자료(스크린샷, 동영상)
댓글에 첨부하겠습니다.
■ 요약 내용
1. 하기르 버스 다회 리트로 인해 환불 받을 상황.
2. 수수료 계산없이 환불이 들어와서 이에 대해 의문을 제기함.
3. 각박하네+쌀먹새끼+씹새끼 등등 욕먹어서 일기씀.
4. 필자는 ㅈ같아서 그냥 버스비 환불도 안받고 다시보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