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작성 목적
제보
■ 게임 닉네임
※ 작성자 계정 스크린샷 미첨부 시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작성자: 소가노래를부르면뭘까요
대상자: 임삼현(BeckyDustin 지인), 낫인데기역자임, 인생버림, BeckyDustin(숙코 지인 데려옴), 로잔슈아
■ 사건 설명
하브13 기믹참여방에서 숙코4명 지인이 숙코인데 사과도 끝까지 안하고 적반하장.
* 발생 날짜
:오전2시쯤.
* 사건 내용
:하브13관 기믹참여방에 들어가서 빠르게 클리어하고 잘려고 했는데 처음에 들어갈때 방장님이 다들 기믹은 다 아시죠라고 물어보고 사람들이 다 안다고 말해서 별의심 없이 시작했는데 들어가자 마자 딜도 느리고 1관 카운터 치는 패턴에서도 화살도 잘못 먹고 해서 터졌습니다. 그리고 2관에서 도형 실패를 2~3번 정도 하고 마지막 4명에서 클리어하고 중단하자고 했는데 BeckyDustin이 분이 3관 한번만 해보자고 해서 제가 4명이 숙코인데 3관 클리어를 어케 하냐 그래서 중단하자고 했습니다. 그런데 그 분이 계속 한번은 해보자고 해서 바로 들어가서 했는데 기믹을 다들 몰라서 또 터지고 진짜 중단할려고 했는데 또 그 분이 마지막으로 하자 해서 진짜 마지막으로 하고 또 기믹을 못해 터지고 그래서 중단할려고 했는데 또 하자고 하길래 제가 이거는 아닌거 같다 숙코가 4명이나 있고 하는데 클리어는 힘들다 하고 계속 중단하자고 하는데 숙코 데려왔으면 사과도 계속 안하고 솔직히 중단하고 끝낼 문제를 왜 숙코 4명을 데리고 클리어 해야하는지 모르겠어서 BeckyDustin이 분이랑 말다툼을 좀 하고 나왔습니다. 마지막까지 사과 한마디 없이 끝까지 뻔뻔하게 지 할 말만하고 다른 숙코분들은 사과 다 하시고 BeckyDustin이 지인분도 마지막까지 사과하고 나왔습니다. 애초에 BeckyDustin이 분이 숙코를 데려온게 잘못이 아닌가요? 애초에 잘못을 했으면 사과하고 중단박고 하면 끝낼 문제를 이렇게까지 키울 일인가;;;
■ 증거 자료(스크린샷, 동영상)
동영상은 날라가서 없지만 스크린샷은 밑에 5개 밖에 입력을 못해 이정도만 입력합니다.
■ 요약 내용
하브13 기믹참여방을 하는데 숙코4명때문에 클리어 못함. 그런데 지인이 숙코인데 진도 속이고 사과도 끝까지 안함. 중단도 바로바로 안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