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 목적
3막 하드 버스기사 제보
[제보, 해명, 사과 중 선택]
제보
■ 게임 닉네임
※ 작성자 계정 스크린샷 미첨부 시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작성자: 초로로총총
대상자:
악운의단검(악운의창, 악운의지팡이, 악운의점심먹은호랑이, 악운의머신건, 악운의단단묵직, 악운의꿀주먹, 악운의방퍠, 악운의방패)
퀸선주(킹선주, 선주에효, 곰선주, 퀸선쥬, 선주냥, 선주요),
우회전차선좌회전빌런(도로위무지성칼치기빌런, 무지성양발운전빌런, 우천고속도로풀악셀빌런, 추월차로정속주행빌런, 8차선음주고라니빌런, 좌회전차선직진빌런, 골목길일방통행역주행빌런),
시골소녀길수(시골청년길수, 시골소년길수, 시골할매길수, 시골아씨길수, 시골아낙길수, 시골할배길수, 시골수녀길수, 시골학생길수, 시골언니길수)
■ 사건 설명
* 발생 날짜
: 2025-07-23
* 사건 내용
: 3막 하드 4인 버스 중 본인은 승객이었습니다. 대상자 4분은 버스기사셨구요. 그런데 2관에서 1리트, 3관에서 3리트(그 중 2번은 광폭)로 총 4리트가 발생하였습니다. 저는 3리트 도중 인벤에 게시글을 올려 댓글을 통해 3리트 환불 + 무료클이 국룰이라는 것을 알게되었고(링크: https://www.inven.co.kr/board/lostark/6271/2339056) 4리트 후 클리어가 되었을 때, 4리트가 발생하였는데 어떻게 하실건지에 대해 여쭤보았습니다. 그러나 반응은 상당히 냉담하였고 도리어 왜 3리트째 가만히 있었는지에 대해 문제삼았습니다. 해당 대화 내용을 캡쳐하여 올려드립니다.
또한 4리트째 셋팅 문제로 빠리를 했다고 했는데, 1 ~ 3리트 때도 카드셋 문제 등 셋팅 문제를 이유로 리트가 발생하였다고 해명한바 있습니다. 그리고 제가 영상을 녹화하진 못했지만 제가 목격한 바로는 4리트째 첫 피자 저가를 실패한 이후 리트가 발생한 것을 보았습니다. 이것이 리트의 이유인지는 제가 공략을 잘 몰라 파악은 안되나.. 셋팅 문제로 빠리를 했다고 하더라도 3리트인데... 도리어 저에게 냉담한 반응을 보이는 것이 어처구니가 없어 박제합니다. 또한, 방제에 3리트 환불이라고 적지 않으면 환불 이유가 없다고도 했습니다... 국룰을 무시하는 것 같습니다..
(참고로 스크린샷에서 나머지 승객분들의 닉은 가려두었습니다)
■ 증거 자료(스크린샷, 동영상)



■ 요약 내용
1. 3막 하드 버스 중 4인의 버스기사들이 4리트를 냄
2. 4리트째 클리어 이후, 작성자가 어떻게 할건지에 대해 묻자 도리어 왜 3트째에 아무말 안했는지에 대해 뭐라함..
3. 3리트 환불이라고 방제에 적지 않으면 환불이유가 없다고도 함..
4. 3번을 말씀하신 기사님께서 불만이면 환불을 해주겠다고 했지만 본인이 결국 거절하고 사사게에 올리겠다고 함(이건 좋게 해결하지 못한 제 잘못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