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 목적
[제보] 종막 노말 2관 고의 유기 지인팟
■ 게임 닉네임
※ 작성자 계정 스크린샷 미첨부 시 삭제 될 수 있습니다작성자: 스크린샷 안에 닉네임 첨부됨. 따지고 있는 도화가가 저입니다.
대상자: TheRebel / Rebel건슬 / 사쉥 (아브렐슈드 서버 : 코니별 길드)
도미스 / 넉새 / 라트라실 (카단 서버 : Semilunar 길드)
재학이의해피랜드 (->닉변 : 그래알았다) / 재학이의황금밸런스 / 응애애기힐러 (카단 서버 : Semilunar 길드)
백발이쁘니 / 전대대인원기상술사 / 나는생각한다고로너도해라 (카마인 서버 : 시계못봐요 길드)
■ 사건 설명
* 발생 날짜
: 25년 10월 10일
* 사건 내용
: 종막 노말 반숙팟에 들어갔는데, 1관문 8~90줄이 남았을 즈음
"백발이쁘니" 님이 일이 생겨 1관문만 하고 가봐야 한다고 함.
노말 2관문 유기방을 바로 구할수 있을 지 없을 지 몰라 저와 다른분도 중단을 요구하였으나
중단투표 올리자 마자 반대 주르륵 5표가 올라옴.
두차례에 걸쳐 중단 투표 했으나 반대 5표로 부결되고 강제클당함.
지인팟이 아닌 양 1관문 깨고 탈노부르고 아무 말 없이 사람들 나갔으나,
아래 증거샷에서처럼 지인팟인 증거 발견하여 박제함.
■ 증거 자료(스크린샷, 동영상)

-> 스크린 샷 안에 1파티 도화가가 저입니다. 나머지는 박제할 지인팟
-> 두번의 투표 부결. 스샷 다시보니 "재학이의해피랜드"님은 투표 반대후 악착같이 아드까지 드시며 미셨네요
(->닉변 : 그래알았다)
* 1관 강제클리어 당한후 다들 나가버리고 저 제외 나머지 두명 딜러분들은 다른 2관 유기팟에 들어가신 것 확인.
다른분들은 코빼기도 보이지 않다가, 해당 파티가 유기 된 후 50분 후쯤, 아래 방이 생성된 것 확인.
-> 해당 파티 공대장 분은 지인이겠지만, 제가 유기당한 판과는 관계 없으므로 가렸습니다.
이러고 방파고 기다리고 있길래 아까 나가야된다고 했던 분 오는지 10분 이상 기다리며 지켜보았으나
오지않아, 저도 일정이 있어 여기까지만 보고 닫았습니다.
* 최초 가야된다고 말했던 "백발이쁘니 (=전대대인원기상술사)" 영지 방명록에서 아래와 같은 작성자 발견.
우연찮게도 도화가 "도미스"님이 길드장이신 길드 분이시네요.
지인이 맞다고 거의 확신하여 증거 첨부하고 박제합니다.
해명하실 거 있으시면 제 닉 까져있으니 연락주세요.
■ 요약 내용
지인팟에서 종막 노말 1관문 강제클리어 시킨 후 2관 유기시킴.
서버도 다 달라 구분 어려우니 주의하세요.
==========================================
[ 추가 ]
(+) 중단투표 반대 1분 더 계셨던 분은 지인 아니고, 1관문 거의 끝나가는 상황에서 다들 반대하길래
나가야된다는 한명 빼고 빨리 깨고 딜러 1명만 더 구해서 2관문 금방 가려는 줄 알고 반대하셨다고 합니다.
유기 싫다는 의견 존중 않고 계속 진행한 부분에 대해 충분히 사과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 도미스, TheRebel, 백발이쁘니 세분께 개인적으로 사과 연락 받았습니다.
잘못 인정하시고 사과 전해주셨고, 상황 설명 들었습니다.
처음에 2관문 유기된 지인 있어서 1관문만 방을 팠던 것은 맞으나 사람이 오지 않아
포기 후 1-2관문 정상진행 하려고 사람 모집 한 것이었는데,
진행중 갑자기 최근 수술하신 기공님 어머니께 문제가 생겼던 것은 사실이라고 합니다.
정신없는 와중 중단하는 것이 아닌, 잘못된 판단으로 빨리 밀어버리고 끝내려해 이 사단이 난 것이구요.
잘못 인정하고 사과 주셔서 마음은 어느정도 풀렸으나,
진행 과정에서 유기 거부하고 중단을 원했던 저나 다른 딜러 2분 의견 묵살하고 클리어 해 버리신것은 사실이니
이 글은 지우지는 않겠습니다..
자신이 당한 일도 아닌데 같이 화내고 공감해주신 많은 분들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