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만서버에서 본캐 아르카나 동거동낙으로 로아 무과금(베아트리스축복 및 캐릭확장 제외)로 즐기고 있는 유저 입니다.
현재 15층 중반부 까지 달성하며 5,6월 부터 천천히 전체적인 로스트아크 컨텐츠를 즐기려고 하고 있습니다.
(아직 증명의전장, 투기는 못해봄)
로스크아크를 하면서 진짜 개같은 일도 많았고 열받는 일도 몇번 있었고 이런 사람도 있구나 하면서 느꼈지만.
로아 인벤에 글을 쓰는건 처음입니다.
배럭 주간퀘를 하려고 소서리스 1370으로 회랑 (노말) 매칭을 12월06일 22시 50분 경 돌렸습니다. 23시 모험섬을 가기 위해 빡딜을 넣으며 살기 위해 물약을 먹으면서도(고 스펙 바드님 게셨지만 제 스펙이 낮거나 제가 맞은거기 때문에 물약은 먹는게 당연하다고 생각합니다.) 플레이 하였습니다.
첫 입장 부터 이동이 없던 리퍼 분 15초 동안 저 포함 나머지 2분이 같이 모여서 입장 되었으며, 5라운드 이후 딜러 1분은 윗쪽으로 이동하였으며, 바드님과 리퍼 그리고 저 3명은 중앙에 위치하였습니다. 페이지가 넘어갈 수록 보스가 왜캐 안죽지 내가 너무약한데 민폐인가 생각이 크게 들기도 하였습니다.
그런데 자꾸 제 캐릭터 소서리스 스킬 캐스팅 중에 보스 데미지가 줄지 않는듯한 느낌이 많이 들었습니다.
제가 파티원 이로운 효과만 켜놓은 상태여서 그런가보다 하였는데 한번 스친 거 게속 주시하여 보니 보스가 나타나도 보스앞에 가만히 있고 딜을 하지 않고 피가 계속 깍이시더라구요. 그 이후에는 스샷 첨부하였습니다.
물약도 안 먹고 그냥 죽으심 (저는 회랑이든 큐브든 자기 스펙이 미달이거나 실력이 부족하면 배템 물약이라도 먹어야 한다 위주입니다.)
그러는 도중에 리퍼 이사람 또죽습니다 제대로 쌀먹입니다
본인은 딜을 하는데 왜 시비냐는 식으로 이야기하여 드러운 똥 피하려고 그냥 회피하였습니다.
그러더니 갑자기 본인은1415인데 1370인 저보다 딜 높지않게느냐
1370인 스펙따위로 회랑노말을 매칭을 쳐 돌리냐는 이상한 식으로 이야기를 하더라구요.
(중간에 딜러 1분은 아무말씀 없으셨고 고스펙 바드분 께서는 그냥 1415나 1370이나 같은스펙인데 열심히들 하시죠 라는 말씀만 하셨구 다른분들은 아무 말씀없으셨습니다.)
1415 리퍼로 1370 소서리스 보다 잘나오신 딜 결과입니다.
리퍼님 스펙 첨부해드립니다.
조회 해보니 본캐 1561 이십니다.
정말 어처구니가 없습니다.
저는 저 리퍼가 본캐였으면 그냥 그러려니 하고 그냥 똥밟았구나 하고 넘어가려했습니다.
그러나 혹여나 원정대 레벨을 보니 181이여서 검색해보니 역시나 15층 중순 유저입니다.
이정도 스펙에 유저이면 모코코유저분이나 스펙 낮은분들을 더 이끌어주고 모르는거 있으면 알려주고 같이 나아가주어야 하는 것 아닌가요?
뭐 별것도 아닌데 이런걸로 사사게에? 라고 하실수 있겠지만.
저한테는 새로운 충격이였고 앞으로 로스트아크에 새로운 유저 및 낮은 분들이 함께 나아가려는 로스크아크가 되려면 이런 점부터 고스펙유저분들께서(저도포함입니다.) 나아졌으면 합니다.
본인 등판시 정중히 사과하시면 글을 내리겠습니다.
저래놓고 mvp창 뜨자마자 0.1초만에 쳐 튀었습니다.
끝나고 바드님하고 저하고 엄청 웃었네요
p.s 오늘 모험섬 못감 19-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