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버 사건 사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카단] 아브34관 숙코 [헐리우드]길드 alpha땡구

유령용
댓글: 7 개
조회: 1284
추천: 7
2021-12-27 02:29:42




파팃말에는 스킬 메크로가 많고 기믹수행 외엔 대화를 하지 않아 일반채팅과 공대채팅만 가져왔습니다.

1파티 2파티에 워로드님이 한분씩 계셔서 통칭으로 워로드님이라고 대화를 했지만 언급되신 워로드님은 1파티 3번이신 [alpha땡구]님 이십니다. 각 파티에 워로드님이 한분씩 계시다보니 말도 꼬이고 서로 헷갈렸기에 대화가 어긋났었습니다. 
처음 제가 6시 네모를 언급했던것은 처음 43줄을 할 때 6시 네모가 안깨져 잇었기 때문에 겹친 사람이 6시 네모로 가야된다고 생각해서 꼬였던 것 같고 워로드님들을 닉넴임으로 부르지 않고 워로드님으로 부르다보니까 대화가 헷갈렸을 수 있다고 생각하고 넘어갔습니다.

1- 처음 트라이에서도 그렇지만 도형먹이기에서 alpha땡구님은 3번임에도 불구하고 7시로 오셨고 그에 당황한 제가 11시로 커버갓었습니다.  그리고 두번째 트라이에서는 9시로 가셔야 함에도 전태를 키신 상태로 7시에서 왔다갔다 하시다가 운석을 드셨고 그거 때문에 말이 나온 것입니다.
-이후에도 절대로 11시에 가시지 않고 제가 있음에도 7시로 오셔서 7시에 잠시 있다가 alpha땡구님께서 움직이실 기미가 보이지 않으면 11시에 갓습니다.

2. 저 채팅은 별 다음에 친것인데 네모는 모여야 함에도 네모를 깨신 상태로 7시 끝으로 가셔서 오지시 않았습니다.  놀란 별마름모 분께서 움직이셔서 살리셨습니다. 그 과정에서 친 채팅입니다.



3. 1번하고 연관 되는 얘기로 0줄 패턴이 나왔고 이번에도 7시로 가서 비비시다가 빨핑에 놀라서 본인 자리로 가셨습니다. 그에 나온 채팅입니다.

4. 본인이 계속 7시로 간것에 대한 해명이신거 같은데 저 해명은 일단 전제부터가 틀렸습니다. 제가 2번이었고 alpha땡구님은 3번이셨기 때문에 어떻게 가도 9시 or 11시로 파티가 헷갈리셨다면 11시로 가는게 맞았습니다.

누가봐도 숙코였고 같이하셨던 분들은 다 알고 계셨을거라고 생각합니다. 4관에서는 또 눈에 띄는 실수는 하지 않으시는게 데자뷰 숙련에 언제 한번 2파티 2번 도형 마름모로 누군가가 태워준게 아닐까 싶을 정도로 7시를 고집하셨고 도형은 마름모만 깨신거 같기도하네요.
화가 많이 났지만 다른 분들은 중단하실 생각이 없으신거 같아 진행했고 문제 없이 깼습니다.
클리어 이후에 한번도 제대로 사과한적이 없으셨기에 숙코냐고 몰아붙였고 그에 나온 대답은
[저 무기 계승했는데] 였습니다.
방제에 무기 계승한 사람 이라고 적혀있긴 했지만 숙련과 30분 컷이라고 적혀 있었는데 단순히 본인이 무기 계승을 했다고 하여 들어오셨다는게 말이 되신다고 생각하시는지 모르겠네요.
제대로 사과라도 하셨으면 그냥 운이 안좋았다. 이러고 넘어갔겠지만 말도 안되는 변명과  'ㅈㅅㅈㅅ'이란 성의없는 사과에 급하게 채팅 스샷만을 가져왔습니다.

Lv20 유령용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