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님들 떠상볼때마다 초대한다고 말뚝박는거 너무역겹지않습니까 이론상 떠상 말뚝박던 사람 몇명빼고 사면 바로나오는 문화 정착하면 모두가 살수있는데
그놈의 초대해준다고 말뚝박는사람 때문에 결과적으로 아무도 못사는 결과가 나오고있습니다.
현재 채널시스템은 예를들어 채널당 정원 50명이라면 40명즈음에 채널이 닫히고 10자리는 파티초대전용으로 넘어가는 시스템입니다 헌데 그걸 잘못이해한건진몰라도 초대하는게 잘하는줄아는사람이있습니다 하지만 결과적으로 인구수1을차지하면서 피해를 입히는지 모르는사람이 많습니다.
애초에 와드서는분들은 서로서로 와드인거 알고 채널10자리는 와드전용으로 남겨두고 나머지40자리를 일반유저들이 오고가며 사면 다살수있는데 말뚝박고 초대박는민폐들 때문에 못사고있습니다.
지금 떠상 몇군대 돌아다녀본 경험으론 초대하는게 옳은일인줄아는 사람들이 대다수였습니다.
결론적으로 부탁드리고싶은건 이겁니다
떠상초대해주면 감사합니다 하는 문화가아닌 초대해주면 꺼지라고 욕박는 그런문화를 만들면 감사합니다 소리듣고싶어서 말뚝박는 민폐유저도 사라지지않겠습니까. 와드분들은 와드분들끼리 초대하구요 저 50명중 10자리정도남는자리는 와드분들 자리아니겠습니까.
그리하면 모두가 떠상물품 구매할수있지않겠습니까.
모든유저가 떠상물품을 못사고 떠나보내는 일이 없는날까지 부디 인벤유저차원에서 함께해주셧으면 감사하겠습니다
이에는 이 눈에는 눈만큼 야만적인 법이 없는데
이런 문명사회에서 떠상 초대해준사람한테 꺼저라고 욕박는다?
거의 이정도면 욕하고 비난하는걸 합리화시키는거밖에더됨?
떠상채널에 있는사람과 욕하는사람 둘중에 누가 더 중죄인거같음?
심지어 욕하는것도아니고 다같이 욕해달라고 문화를 만들자? 제정신임?
도둑놈이라고 총쏴죽이면 그걸 OK해주는 사람이 있을거같음?
결론:
말뚝박는사람에게 문제가있는게 맞으나 그걸 욕하는 문화를 만들자하는
글쓴이는 인간이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