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딜미터기 출시되면 좋은점

씹쌍타치노
댓글: 72 개
조회: 6457
추천: 86
2019-04-17 01:51:04

 

1. 동일 직업군과 비교해서 자신의 플레이 수준확인

 (가끔보면 본인이 똥손이라 클탐늦는지 모르는사람있음 특히 데헌호크 파일럿따라서 클타임 실감나게벌어짐 )

 

2. 매칭에서 쩔받을때  감사인사를 더 받거나 본인의 딜뽕맛을 더느낄수있음.

(가끔 매칭 흑요 클리어못하고 매칭온애 쫄딜하는거 암말안하고 클해주면 당연하다는듯이 처나가는애들 있음)


3.배탬활성화 (최소 강특치물약 훨신 더 잘팔림)


4.직업간 밸런스조정  ( 이건 양날의검이지만 좋은쪽이 더 많음  스마게는 이미 가지고있는 자료일수도 있지만 평균치 계산해서 밸패하면되고 직업별 분탕도 더 줄어들음 )


5. 왜 rpg에 리니지에몇억 급식들 메이플에 돈천만원씩쓰나 그만큼 타인과 격차가 벌어지는거에대한 재미도 느끼기때문임 그걸 딜미터기로 조금이나마 대체할수있음


  과금요소나 확률아이템 이라도  있어야 게임이 덜 지루한데 로아는 그런게 없음 그런걸 해달라고 하기엔

 과금없는게 좋다하는 사람도 많아서 여기서 과금컨텐츠 만들어달라는건 억지임

 

근데 스마게야 니들은 못느끼겟지만

지금 5t 구간 도는사람은 많이느낄거임 이제 게임이 지루함 시 ㅂ 지령서3장태우는게 제일ㅈ같음

실링쓸대도없는데 안하면 손해같아서 죧긑아도해야되고

무엇을위한 선발대인지 풀연마는 진작에다하고 손까락만 쭊쭊빨고잇어야됨

차라리 5t는 옵션랜덤이면 수확제한두지말던가 돈벌맘은없으면서 가영수팔려는건아닐테고


아 딴소리 그만하고 딜미터기 내놔라 뽕맛이라도 느끼게 겜존나재미없다요새 

좋은점만있고 유저들이원하는데 왜 안하는거냐 도대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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