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시버프가 아닌, 순간버프를 우선적으로 표시해야한다
첨부된 스샷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1로 표기된 부분은 파티창이고, 이곳에 표시되는 버프는
일정갯수가 넘어가면 +표시도 없이 짤리게 됩니다.
2로 표기된 부분은 플레이어가 자신의 스킬쿨과 함께
각종 버프를 확인 할 수 있도록 되어 있는데,
2-2부분의 각인/음식/펫버프 등의 "상시버프"들로 인해
정작 전투중에 필수적으로 확인해야 할 "순간버프"들은
2-1부분의 +창 속으로 들어가서 확인이 불가능합니다.
따라서 이러한 표기의 우선순위를 바꿔주셨으면 합니다.
전투중 유저들이 확인하고 싶어하는 버프는
공증/치증등을 시켜주는 "순간버프" 입니다.
하지만, 현재는 너무 많은 "상시버프"들에 가려서
현재 어떤 버프가 걸려있는지를 제대로 확인하기 어렵고
이로 인해 너무나 불편한 점이 많습니다.
(스킬창의 스킬쿨과 함께 버프를 확인한다거나..)
각인효과/펫버프같은 상시적용 효과들은
전투에 들어가기 전에도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전투중에까지 항상 확인 할 필요는 없는 부분입니다.
따라서 실제 전투중에 표시되어야 하는건
상시적용 버프들이 아닌, 순간적용 버프들이고
그러므로 순간버프들이 더 우선적으로 표시 되도록
패치가 진행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스샷에서 2-1과 2-2부분이 서로 바뀌어야 합니다)
아니면 일부 버프를 표시하지 않도록
체크 할 수 있는 기능을 설정에 추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