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서포터들의 시너지는 왠만하면 유지하도록 하고요
지금 시련팟보면 다들 시너지가 좋고 폭딜이 가능한캐릭들만 취업이 되고 있자나여
일단 시너지에서 한번 걸러지고 폭딜이 안되면 걸러지고
제가 키우는캐릭중에는 알카가 하나있는데 알카유저들도 데미지가 좋다고 할만큼 다들 인정하는 1티어 캐릭이지만 취업이 잘안되요
누구나 인정하는 딜러지만 캐릭은 지속형딜러라 지금의 메타랑은 맞지 않죠
시너지만 삭제를 하던 대폭하향을 하던 손을 본다면 모든캐릭이 취업잘된다고 할순 없지만 적어도 지금보단 다양한 조합들이 나오지 않을까 하네요 물론 앞에서 이야기 했지만 서포터는 시너지가 핵심인 캐릭들이니 유지하는쪽으로 하고 지속시간은 늘렸으면 좋겠네여
인파 디트 서머너는 한방딜이 좋아서 시련에도 좋을까했어요
특히나 디트나 서머너는 시너지도 좋은편인데 게시판보면 잘걸러지나 보더군요
서머너는 고창이 쎄긴하지만 사전작업이 길고 까다로운부분이 있어서 시너지타임에 고창 캐스팅시간도 시너지타임에 맞추기가 힘든건 아닌가 싶기도 하고
디트는 보통 3이나4해방을 쓰던데 시너지타임에 1해방하면 끝날테니 폭딜과는 거리가 있을것 같고
디트랑 마찬가지로 인파도 충력스킬을 시너지타임에 다 때려박기 힘든구조에요
그리고 본문이랑은 전혀 다른글이지만 로아는 파티게임인데 딜찍누 메타좀 어떻게 개선좀 했으면 좋겠네여
알피지게임을 하면서 이런건 처음 봤네여
모든아이템을 오로지 딜템만 착용하자나요
특히나 데헌보면 체방이 제일낮은대도 그렇고
디아블로 같은 핵앤슬러쉬도 일정스펙이 넘어가면 최소한의 방어력은 맞추면서 딜을 올리는데 이겜은 그냥 딜만 올려버리고 제일 마음에 안드는건 캐릭마다 개성이 제각각인데 지금 밸런스 보면 허수아비딜로 최종 데미지는 모든 딜러가 같은 데미지를 뽑아 낼수 있게 만들었는데
이게 아직도 잘이해가 안되네여
밸런스를 논할 생각으로 하는말은 아니지만 간혹보면 잊을만 하면 데트는 데미지도 좋고 방어력도 좋다 말을 하는데
제가 볼땐 디트의 문제가 아니라 로아자체의 문제 같네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