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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석의 대대적인 개편과 직업별 장비의 다양화

수려한구체
조회: 396
2021-02-21 03:33:20
보석에 딜 증가와 쿨타임만 있는게 이해가 안갑니다. 서폿 전용 보석이나 상태이상 스킬을 부여하는 보석도 존재하면 좋지 않을까 싶고 스킬룬도 다양하게 추가되어 기절 스킬 지속시간 증가라던지 강인함이나 회복 스킬 효율 증가 혹은 실드 유지시간 증가 등
뭔가 다양한 조건부를 추가시켜 스킬트리의 다양성과 방향을 유동적이게 바꿔야 한다고 봅니다. 이왕이면 스킬룬보다는 보석으로 대체되면 좋겠네요. 솔직히 버프 스킬에 딜증가 붙어서 뭐합니까 효율 증가가 낫지.

그리고 장비가 너무 똑같아요. 직업별로 컨셉과 스킬이 다른데 전부 통일시켜 놓으니 매번 장비에 따라 캐릭터간 티어 등급이 바뀌는 문제도 웃기다고 생각됩니다. 좀더 각 직업 포지션에 맞는 개별적인 장비들이 여러개 생성되어 각 직업별로 템트리도 고정이 아닌 유동적으로 바뀌고 정답이 없는 메타가 되면 좋겠습니다.

Lv44 수려한구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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