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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거리케 원거리케 차이점을 좀 주세요...

사랑과배우
댓글: 4 개
조회: 711
추천: 4
2021-04-02 19:39:08

제가 여러 rpg게임 하면서

로아만큼 원거리 케릭이 의미없는 게임은 처음인데

애초에 원거리케가 근거리케보다 몹한테 먼저 딜을 넣을수있고

또 몹이 나한테 다가오는 동안 내 체력이 안달면서 몹한테 딜을 더 넣을수있으니

체방이 부족한건데


로아는


데헌을 하든 건슬을 하든 호크아이를 하든 블래스터를 하든 스카우터를 하든


애초에 레이드몹들 패턴 자체가 근거리케든 원거리케든

결국 피해야하는 위치는 똑같고

피한 다음에 잠깐 딜넣을수있는 타이밍에 가까이 붙거나 뒤로 돌아가서 백잡고

딜할때 거의 몹이랑 붙어서 싸우는건 다 똑같은데


이게 원거리 근거리 의미도 없고

원거리라고 체방 낮은건 그냥 불합리한 일방적인 패널티인것만 같고


심지어 더 어이없는건 근거리케는 붙어서 싸우다 패턴 피하고

뒤로 돌아가거나 할때 애초에 몹이랑 붙어 있었으니 그냥 조금만 움직이면 되는데


원거리케는 몹 뒤잡을려면 근거리케보다 훨씬 먼거리를 뺑~돌아가야함...이 무슨 어이없는 딜로스인지 모르겠어요


그러니 그냥 원거리든 근거리든 체방 좋고 이동기 좋고 딜도 준수한 케릭이 좋을수밖에 없는 구조라


애니츠케릭터들이 좋을수밖에 없고...참...


딜%가 더 높다든가 체방이 낮으면

그만큼 원거리케만의 장점을 좀 주셔야 벨런스가 맞을것같아요.

Lv19 사랑과배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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