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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레이드 패치 이게 맞는건가?

아아으아123
조회: 1216
추천: 2
2021-04-15 09:36:13

이번 패치로 다크악셀 거리 2m버프, 마나 버프, 쿨타임 버프 

개발자들중 블레이드에 대한 이해도는 전혀 없으며 유저들의 소리는 전혀 듣지않고 어떤 통계를 보고 이딴 패치를 했는지는 모르겠지만 다크악셀을 사용안하는 이유는 선,후딜이 너무 길다, 오브수급이 없다, 데미지가 약하다, 스킬포인트 48포인트를 줘야한다.

이게 가장 큰 문제인데 패치를 저런식으로 진행한건 블레이드를 모르거나 유저들이 원하는 방향으로 만들어주기 싫은것이 분명.  한번이라도 플레이해봤으면 이런 버프는 절대 없었을겁니다.

유저들이 다크악셀 버프를 원했던 이유는 블레이드 홍보영상에서 레이드몹을 넘어다니는 모습에 반해서 시작한 유저들도 많은데 실상은 스포 48이나 먹는 스킬의 데미지는 짤딜보다 약한수준이고 선후딜은 너무 길어서 넘어가도 보스몹이 다시 나를보는경우가 많고 오브수급도 불가능, 시너지도 안붙어서 스핀을 대체하기 불가능

다크악셀 거리 2m 증가는 오히려 너프입니다 괜히 멀리 뛰어서 오히려 걸어가는게 더 이득인 상황 (채집은 버프겠지 채집할라고 이 게임하나)

2주전 로스트아크에서 예정되어 여러 지표를 바탕으로 조정해야 할 방향은 이미 정리가 끝난 상태이다 라고 말했는데 도대체 어떤 지표를 바탕으로 다크악셀을 저딴식으로 버프했는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유저를 기만한 개발자 코멘트 점점 다양하게 변화하는 전투 환경과 블레이드의 플레이 스타일을 고려하여, '다크 악셀'의 이동거리 및 재사용 대기시간을 조정하였습니다.

정말 다양하게 변화하는 전투 환경과 블레이드의 플레이 스타일을 고려해서 생각한게 다크악세 2m인가요??? 이걸 적은 사람은 혹시 게임을 해본적이 있을까요?  이 패치를보고 정말 생각없이 만들었고 생각따위는 안했다는게 느껴졌습니다

우리 유저들이 이번 패치에 원했던건 블레이드를 1티어로 만들어달라는게 아니라 블레이드 특성에 맞게 다크악셀이 저딴식으로 2m 널뛰기가 아니라 사용할수있게 만들어달라는 말이고 수많은 버그를 패치 (사실 밸런스 패치에 버그를 고치는게 아니라 그 전에 고쳐줘야함 정말 능력이 부족한지 귀찮은건지 모르겠네요) 특화효율 등등 조금만 유저들의 말을 들었다면 저런 패치가 나올수가없습니다

애정을 가지고 키우는것도 정도가 있습니다 홍보영상에서 화려한 스킬과 수많은 이동기로 매혹시켰지만 실상은 백어택이라는 시너지로 백어택을 강요하지만 부족한 이동기 3주력기 차징 가장 강력한 주력기는 2차징이지만 버그투성이 그리고 임팩트는 무슨 대충 만든걸 티내는건지 주력기라고 말하기도 민망한 임팩트 

이번 패치로 유저들이 제일 화난건 개발자 코멘트입니다. 게임도 안해본 사람이 대충 패치했다는 느낌을 강하게 받았고 그저 유저를 기만한 행동이라고 생각합니다 밸런스 패치 이후에 수개월간 패치는 없을거라고 생각하는데 로스트아크 특성상 직업을 변경하기 어려운걸 이용해서 갑질하는것도 아니고 제발 유저들 말좀듣고 패치를 진행해주세요 그리고 생각좀하세요



Lv17 아아으아1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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