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ui 건의 하나먼저

보석착용을 악세사리에 직접할게 아니라
악세착용 슬롯에 할수있게 해달라고 좀!!!!!

장비자동교체 왜 해준거야 편하라고 해준거면 

줄때는 빤쓰까지 벗어준다는 말 몰라? 이왕 편하게해주는거 좀 제대로 편하게해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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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전 동일직군 중복 배치로인해 도저히 이길수없는 배치가 있었던걸 고치면서

조금 나아졌나했는데 시즌 4되면서 대체 뭘 어떻게 했길래 지금처럼 

아무도 환영하지 않는 상태가 되어버린건지 곰곰히 생각하다가

아무리 생각해도 뭐 별거 없자나 복잡할게 없어

불현듯

진짜 아무생각 없는거구나 !!!!   하는 깨달음을 얻어서 남김.





매칭 로직에 가이드라인을 몇가지 제시함



1인원이 월등하게 적은 상위 계급부터 우선 배치

  - 1픽을 우선해서 2픽 3픽을 결정해나가는게 맞다는 말임( 우선배치룰이 존재하기때문임).

  - 상위계급을 우선 배정해야 인원이 적은 상위계급의 매칭이 터무니없이 불균형하게 무너지는걸 막을수있음


2. 1픽 2픽 3픽  각픽간에 1단계이상의 계급차이가 나지 않도록한다.

   - 브론즈이하(1000점 이하), 브론즈, 실버, 골드, 플레. 다이아, 마스터(그마포함)  으로 구분


   (1픽이 다이아라면 2픽은 다이아 or 플레,  2픽이 플레라면  3픽은 플레나 골드 로 매칭풀을 한정짓는것을 말함)


3미러매칭은 동일계급을 우선으로하며 1계급이상 차이 나지 않도록 한다.

  - 현행 1픽 브론즈 스카 와 3픽 다이아 스카를 배치하는것은 올바른 미러매칭이 아님.

  - 미러매칭 우선배치는 최대한 동일계급내에서 이루어지도록 한정 짓는다.

 
4. 지난경기의 연승 연패는 매칭에 아무런 영향을 줄수없게한다.

 - 잘하는놈은 그대로 연승해서 올라가고 못하는놈은 그대로 연패해서 
   자기수준에 맞는 점수대 찾아가게 만들어야한다는 말임.

 -지금 경험상 알고있는 미션수준의 극악매칭은 개발자 너희들 변태욕구 채워주는것말고는 아무런 이득이 없음.



여기에 더 할수있다면.. 각등급의 등급변경은 1일 1회 또는 주 1회로 한정짓고

 매칭은 실시간 점수기준으로 1항의 계급차이를 200점 차이이상 나지 않도록으로 변경적용


 - 시작할때 등급이 다이아였는데 연패해서 1700점까지 떨어졌다면..
   매칭은 1700점 기준으로 이루어지되 등급표식은 다이아로 그대로 유지해서
   다이아에서 연패서 내려온것이란걸 알게해줌

 - 같은 1700점이라도 다이아에서 연패로 내려온 1700점과 
   실버에서 연승해서 올라온 1700점은 대응이 달라질수밖에 없음

 - 승패 점수 배정은 지금처럼 점수기준으로 배점상 불리한팀에 보너스점수를 부여
  
  
  


아 !! 그리고 경쟁전 등급 원정대 통합  이거 대체 어느 무뇌아가 이렇게 설정한거야 

     제발 좀 정상적인 진행에 불편함이 없도록 평범한 설정을 해주길 바람.


     지가 바드로 그마를 찍었음 뭐해? 건슬 한번도 안해봤는데 건슬하고싶어서 들어가면

     그마달고 개초보 건슬이 게임을 터트려버려..이게 말이되는상황이야?

     아무리 규모가 작다해도 경쟁전은 나름 시즌별 리그자나..

     부계정 부케릭 중복 보상을 방지하기는 커녕을 부추키는거야?


     이벤트니깐 핸드폰 인증으로 케릭하나 등록해서 참가하도록하라고

     하다가 바꾸고싶으면 주단위 또는 월단위로해서 변경하고 다시 참여할수는 있도록해주고.



[ 매칭 예시]


단순화해서 동일직군 배제 및 미러매칭 우선에대한 룰이 없는 환경이라 치고



600명의 경쟁전 신청자가있고

브론즈 335명, 실버 140명, 골드 60명, 플레 35, 다이아 20, 마스터 10  이라치면





브론즈 335명을 1픽 우선 배치시켜서 55경기  330명


브론즈 남은 5명에 실버 1명 충원해서 1경기


실버 139명 1픽기준으로해서 23경기 138명

남은 1명 실버에 골드 5명 충원해서 1경기


골드 55명 골드 1픽으로 9경기 54명,  

남은 골드 1명에 플레 5명 충원해서 1경기


플레 30명으로 5경기 30명


다이아 20명 3경기 18명에

남은 다이아 2명에 마스터 4명 해서 1경기

남은 마스터(그마) 6명 경기



이런식인데.. 

탑다운방식으로 채워나가든 반대로하던 비슷한 결과가 나오지만


 동일직군 배제, 미러매칭 우선 과같은 우선적용룰이 적용되는순간

  탑다운방식으로 윗쪽계급부터 매칭시켜나가는게 인원적은 상위계급에서의 매칭불균형을 덜 초래하게된다


지금은 비정상적인 매칭로스에대한 우선 배치권이니 뭐니 이상하게 적용되어있다보니

  그마-브-브 vs 다다골 이딴 매칭이 우선적으로 이뤄져버리는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