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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격력 버프 받았을 때 가시성 향상 + 마우스 커서

아이콘 Engage
조회: 441
2022-04-05 20:34:10
버프를 받았을 때 그에 따른 화면효과로 가시성을 향상시켰으면 합니다.

바드,홀리나이트,도화가를 포함하여 파티원 공격력 상승에 관한 버프를 받았을 경우
플레이어들은 1차적으로 사운드와 화면에 폰트로 표시되는 스킬이름을 보고 자신이 버프를 받았음을 인지하고
2차적으로는 버프창에 표시된 아이콘을 보고 버프를 받았음을 인지합니다.

아직까지는 버프창 개선에 관한 패치는 없지만 이 버프창 개선이후에도 2차과정을 통해 인지하는 과정은 똑같습니다.

플레이어들이 시선을 많이 두는 곳은 보스, 플레이어의 캐릭터, 스킬창등으로 볼수 있는데
플레이어의 캐릭터에 직접적으로 버프효과가 보이긴하나(빨간오오라 등) 정신없는 상황에선 그것을 인지하기엔 힘들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남은건 스킬창 UI 특수효과가 남은듯하여.. 글을 씁니다

현재 스킬창에는 이미 하이라이트 효과 이펙트가 있습니다.
홀리나이트가 Z 스킬을 쓸경우 그렇고 여러 스킬중 콤보스킬이 있을 경우 해당 스킬의 테두리가 하이라이트 되는 이펙트가 존재하는데 이 이펙트를 응용하여 공격력 상승에 관한 효과를 받았을 때 스킬아이콘이 아닌 스킬창 전체가 이펙트를 받는다던가 자신의 아이덴티티 아이콘에 붉은 빛이 난다던가 하는 등 가시성 효과를 좀 더 개선했으면 합니다.

공격력 관련 버프외에도 방어력 상승에 관한 이펙트도 개선된다면 그것 또한 좋을듯합니다.

물론 on/off도 추가로 만들어야겠죠?

번외로
마우스 커서 디자인도 슬슬 다른거 만들어보시는게 어떤가합니다.
모코코 마우스 커서나 각종 에스더, 군단장들 마우스 커서가 나오면 귀여울거같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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