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약)치적 100% 이하 뭉가<음돌<입타치적 100~102%음돌<뭉가<입타치적 102% 이상음돌<입타<뭉가(음돌은 신속 1850, 폿 공이속 9%, 공이속만찬 5% 기준임)
공이속 팔찌(5% 이상) 있으면 음돌치적있으면 뭉가 (or 신속내린 치명900+세팅)
치적없으면 고신속 입타 추천합니다전에 계산했던 뭉가 실질 진화형피해 환산 표가 있어서 가져왔습니다.
아래 표는 한돌3렙, 일격2랩 기준입니다.
일단 신속 1850에 공이속 만찬 먹은 기준으로 (팔찌 공이속, 시너지 공이속 없다고 가정)
이번에 버프받은 음돌은 진피 효율 19.47% 나옵니다.
공이속팔찌 6%있다치면 진피효율 무려 23%나옵니다.
공이속팔찌 있으면 걍 음돌쓰세요.
뭉가같은 경우는 아래 표를 보면 (가로축 치피, 세로축 치적)
대부분 예둔+일격+엘릭서치피 쓰실거니까 치피 291%로 계산
치적 101% 이상이면 뭉가 효율이 더 좋고, 치적 100% 이하면 음돌이 더 좋겠네요.
참고로 입타 진피가 6스택 기준 21%입니다. 치적 102% 넘기면 입타 풀스택보다도 좋아짐.
신속값 1516이 딱 공이속 26% 넘기는 값이예요.
공이속 26%면 서폿 공이속 9%에 만찬 5%로 돌대 풀효율 140% 나옵니다.
그래서 전 신속 1500~1550에 치명 950~1000정도로 백어택에 청룡진기준 치적 105~110%정도로 쓸 생각입니다.
선연열쓰면 고신속의 쿨감을 온전히 활용하기 굉장히 빡세서 오히려 신속 줄이는게 실전 딜에도 도움될듯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