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술사 해/달/별 제 기준 컨셉별로 묶어봤습니다.
이외에 조합이 있을 수 있으니 참고용으로만 봐주세요
전설 코어의 경우 14p까지만 존재합니다
17P에 전설이라 적힌건 유물로 봐주시면 됩니다.
정리해주신 재련님 감사합니다.
절정1 : 핵룡포
질서의 해 : 적룡의 기운
10P: 집중 스킬의 피해량이 1.8% 증가한다.
14P: '운명' 발동 시 10.0초 동안 적에게 주는 피해량이 2.5% 증가한다.
17P: (전설/고대) '운명' 발동 시 다음 사용하는 적룡포의 피해량이 1회 동안 10.0% 증가하고 어떤 곳에서 적중해도 백어택으로 적중된다.(고대) 적에게 주는 피해량이 1.0% 증가한다.18P: 적에게 주는 피해량이 0.2% 증가한다.
19P: 적에게 주는 피해량이 0.2% 증가한다.
20P: 적에게 주는 피해량이 0.2% 증가한다.
질서의 달 : 일점 집중
10P: 집중 스킬의 피해량이 1.8% 증가한다.
14P: 연가심공 1회 사용 시 '운명'이 발동한다.
17P: (전설 / 고대 등급 코어) 적룡포의 피해량이 17.0% / 20.0% 증가한다.18P: 적에게 주는 피해량이 0.2% 증가한다.
19P: 적에게 주는 피해량이 0.2% 증가한다.
20P: 적에게 주는 피해량이 0.2% 증가한다.
질서의 별 : 진화의 끝
10P: 적룡포의 피해량이 5.0% 증가한다.
14P: 적룡포의 '진화하는 창술' 트라이포드 적용 시 시전 속도가 50% 증가한다.
17P: (전설/고대) 적룡포의 '진화하는 창술' 트라이포드 적용 시 피해량이 30% 감소하지만 치명타 확률이 100.0% 증가한다. (고대) 집중 스킬의 피해량이 1.0% 증가한다.
18P: 적에게 주는 피해량이 0.2% 증가한다.
19P: 적에게 주는 피해량이 0.2% 증가한다.
20P: 적에게 주는 피해량이 0.2% 증가한다.
절정2 : 집중 강화형
질서의 해 : 적룡연격
10P: 난무 스킬의 피해량이 20.0% 감소하지만 집중 스킬의 피해량이 5.0% 증가한다.
14P: 적에게 주는 피해가 5.0% 감소하지만 '운명' 발동 시 집중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60% 만큼 감소한다.
17P: (전설/고대) '운명' 발동 시 다음 사용하는 난무, 집중 스킬의 피해량이 3회 동안 5.0% 증가한다.(고대) 집중 스킬의 피해량이 1.0% 증가한다.
18P: 적에게 주는 피해량이 0.2% 증가한다.
19P: 적에게 주는 피해량이 0.2% 증가한다.
20P: 적에게 주는 피해량이 0.2% 증가한다.
질서의 달 : 집중 강화
10P: 난무 스킬의 피해량이 20.0% 감소하지만 집중 스킬의 피해량이 5.0% 증가한다.
14P: 연가심공 1회 사용 시 '운명'이 발동한다.
17P: (전설/고대) 집중 스킬의 무력화 피해량이 20% 증가하고 피해량이 6.0% / 7.0% 증가한다.18P: 적에게 주는 피해량이 0.2% 증가한다.
19P: 적에게 주는 피해량이 0.2% 증가한다.
20P: 적에게 주는 피해량이 0.2% 증가한다.
질서의 별 : 한 점 돌파
10P: 난무 스킬의 피해량이 20.0% 감소하지만 집중 스킬의 피해량이 3.0% 증가한다.
14P: 사두룡격, 굉열파의 피해량이 7.0% 증가한다.
17P: (전설/고대) 유성강천, 적룡포의 피해량이 5.0% / 8.0% 증가한다.18P: 적에게 주는 피해량이 0.2% 증가한다.
19P: 적에게 주는 피해량이 0.2% 증가한다.
20P: 적에게 주는 피해량이 0.2% 증가한다.
집중3 : 난무 강화형
이건 좀 애매하네요 달이나 별 코어가 해코어랑 뭔가 어울리면서도 시너지 발생이 별로 안되는 느낌?
질서의 해 : 연가 창식
10P: 적에게 주는 피해량이 1.5% 증가한다.
14P: '운명' 발동 시 '운명: 연가 창식' 효과를 획득한다. '운명: 연가 창식' : 다음 사용하는 집중 스킬의 피해량이 2회 동안 5.0% 증가한다.
17P: (전설/고대) '운명'이 종료되거나 '운명: 연가 창식' 효과 적용 중에 '운명' 발동 시 '운명: 연가 난무' 효과를 획득한다. '운명: 연가 난무' : 10.0초 동안 난무 스킬의 피해량이 15.0% / 20.0% 증가한다.18P: 적에게 주는 피해량이 0.2% 증가한다.
19P: 적에게 주는 피해량이 0.2% 증가한다.
20P: 적에게 주는 피해량이 0.2% 증가한다.
질서의 달 : 청룡기
10P: 적에게 주는 피해량이 1.5% 증가한다.
14P: 청룡진 1회 사용 시 '운명'이 발동한다.
17P: (전설/고대) 난무 스킬의 시전 속도가 10% 증가하고 집중 스킬의 피해량이 6.0% / 7.0% 증가한다.18P: 적에게 주는 피해량이 0.2% 증가한다.
19P: 적에게 주는 피해량이 0.2% 증가한다.
20P: 적에게 주는 피해량이 0.2% 증가한다.
질서의 별 : 창의 바람
10P: 적에게 주는 피해량이 1.0% 증가한다.
14P: 반월섬의 '강풍 베기' 트라이포드 적용 시 피해량이 20% 증가한다.
17P: (전설/고대) 반월섬의 피해량이 30.0% 증가한다.(고대) 적에게 주는 피해량이 1.0% 증가한다.
18P: 적에게 주는 피해량이 0.2% 증가한다.
19P: 적에게 주는 피해량이 0.2% 증가한다.
20P: 적에게 주는 피해량이 0.2% 증가한다.
절제1 : 질풍연격
질서의 해 : 질풍연격
10P: 난무 스킬의 피해량이 1.5% 증가한다.
14P: '운명' 발동 시 15.0초 동안 적에게 주는 피해량이 2.4% 증가한다.
17P: (전설/고대) '운명' 발동 시 다음 사용하는 맹룡열파, 반월섬의 피해량이 2회 동안 15.0% 증가한다.(고대) 난무 스킬의 피해량이 1.0% 증가한다.
18P: 적에게 주는 피해량이 0.2% 증가한다.
19P: 적에게 주는 피해량이 0.2% 증가한다.
20P: 적에게 주는 피해량이 0.2% 증가한다.
질서의 달 : 맹룡의 기운
10P: 난무 스킬의 피해량이 1.5% 증가한다.
14P: 연가비기 1회 사용 시 '운명'이 발동한다.
17P: (전설/고대) 난무 스킬의 마나 소모량이 15% 감소한다. 적에게 주는 피해량이 5.0% / 6.0% 증가한다.18P: 적에게 주는 피해량이 0.2% 증가한다.
19P: 적에게 주는 피해량이 0.2% 증가한다.
20P: 적에게 주는 피해량이 0.2% 증가한다
질서의 별 : 이중 비기
10P: 난무 스킬의 피해량이 1.0% 증가한다.
14P: 맹룡열파의 피해량이 10.0% 증가한다.
17P: (전설/고대) 반월섬의 피해량이 10.0% 증가한다.(고대) 적에게 주는 피해량이 1.0% 증가한다.
18P: 적에게 주는 피해량이 0.2% 증가한다.
19P: 적에게 주는 피해량이 0.2% 증가한다.
20P: 적에게 주는 피해량이 0.2% 증가한다.
절제2 : 연가비기 강화형
질서의 해 : 연가일섬
10P: 난무 스킬의 피해량이 1.5% 증가한다.14P: '운명' 발동 시 연가비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0% 감소하고 12.0초 동안 적에게 주는 피해량이 2.0% 증가한다.17P: (전설/고대) '운명' 발동 시 다음 사용하는 연가비기의 피해량이 1회 동안 5.0% 증가한다. (고대) 적에게 주는 피해량이 1.0% 증가한다.18P: 적에게 주는 피해량이 0.2% 증가한다.19P: 적에게 주는 피해량이 0.2% 증가한다.20P: 적에게 주는 피해량이 0.2% 증가한다.
질서의 달 : 궁신탄영
10P: 난무 스킬의 피해량이 1.5% 증가한다.
14P: 탄영 1회 사용 시 '운명'이 발동한다.
17P: (전설/고대) 탄영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 감소한다. 연가비기의 피해량이 15.0% / 18.0% 증가한다.18P: 적에게 주는 피해량이 0.2% 증가한다.
19P: 적에게 주는 피해량이 0.2% 증가한다.
20P: 적에게 주는 피해량이 0.2% 증가한다.
질서의 별 : 환영
10P: 연가비기의 피해량이 5.0% 증가한다.
14P: 청룡출수의 '환영 출수' 트라이포드 적용 시 피해량이 18% 증가한다.
17P: (전설/고대) 선풍참흔의 '협력 강화' 트라이포드 적용 시 피해량이 20% 증가한다.(고대) 적에게 주는 피해량이 1.0% 증가한다.
18P: 적에게 주는 피해량이 0.2% 증가한다.
19P: 적에게 주는 피해량이 0.2% 증가한다.
20P: 적에게 주는 피해량이 0.2% 증가한다.
절제3 : 콤보 강화
질서의 해 : 맹룡오격
10P: 난무 스킬의 피해량이 1.5% 증가한다.
14P: '운명' 발동 시 12.0초 동안 적에게 주는 피해량이 2.0% 증가하고 전체 아이덴티티 게이지의 10.0%만큼 회복한다.
17P: (전설/고대) '운명' 발동 시 다음 사용하는 콤보 타입 스킬의 피해량이 4회 동안 20.0% 증가한다.(고대) 난무 스킬의 피해량이 1.0% 증가한다.
18P: 적에게 주는 피해량이 0.2% 증가한다.
19P: 적에게 주는 피해량이 0.2% 증가한다.
20P: 적에게 주는 피해량이 0.2% 증가한다.
질서의 달 : 연환 타격
10P: 난무 스킬의 피해량이 1.5% 증가한다.
14P: 이동기, 기상기, 스탠스 변경 스킬을 제외한 스킬 4회 사용 시 '운명'이 발동한다.
17P: (전설/고대) 콤보 타입 스킬의 피해량이 10.0% / 12.0% 증가하고 난무 스킬의 시전 속도가 15% 증가한다.18P: 적에게 주는 피해량이 0.2% 증가한다.
19P: 적에게 주는 피해량이 0.2% 증가한다.
20P: 적에게 주는 피해량이 0.2% 증가한다.
질서의 별 : 연격 난무
10P: 이연격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0.0초 증가하지만 피해량이 250.0% 증가한다.
14P: 공의연무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0.0초 증가하지만 피해량이 250.0% 증가한다.
17P: (전설/고대) 맹룡열파의 '추가 베기' 트라이포드 적용 시 피해량이 10% 증가한다. (고대) 적에게 주는 피해량이 1.0% 증가한다.
18P: 적에게 주는 피해량이 0.2% 증가한다.
19P: 적에게 주는 피해량이 0.2% 증가한다.
20P: 적에게 주는 피해량이 0.2% 증가한다.
제가 절제는 잘 모르는데
절제쪽은 생각보다 뭔가 애매해보이는데 맞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