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서의 해 코어 : 적룡의 기운 (절정 전용)
[10P] 집중 스킬의 피해량이 1.8% 증가한다.
[14P] '운명' 발동 시 10.0초 동안 적에게 주는 피해량이 2.5% 증가한다.
[17P] (유물 등급) '운명' 발동 시 다음 사용하는 적룡포의 피해량이 1회 동안 10.0% 증가하고 어떤 곳에서 적중해도 백어택으로 적중된다.
[17P] (고대 등급) '운명' 발동 시 다음 사용하는 적룡포의 피해량이 1회 동안 10.0% 증가하고 어떤 곳에서 적중해도 백어택으로 적중된다. 적에게 주는 피해량이 1.0% 증가한다.
[18P] 적에게 주는 피해량이 0.2% 증가한다.
[19P] 적에게 주는 피해량이 0.2% 증가한다.
[20P] 적에게 주는 피해량이 0.2% 증가한다.
질서의 달 코어 : 일점 집중 (절정 전용)
[10P] 집중 스킬의 피해량이 1.8% 증가한다.
[14P] 연가심공 1회 사용 시 '운명'이 발동한다.
[17P] (유물 등급) 적룡포의 피해량이 17.0% 증가한다.
[17P] (고대 등급) 적룡포의 피해량이 20.0% 증가한다.
[18P] 적에게 주는 피해량이 0.2% 증가한다.
[19P] 적에게 주는 피해량이 0.2% 증가한다.
[20P] 적에게 주는 피해량이 0.2% 증가한다.
질서의 별 코어 : 진화의 끝 (절정 전용)
[10P] 적룡포의 피해량이 5.0% 증가한다.
[14P] 적룡포의 '진화하는 창술' 트라이포드 적용 시 시전 속도가 50% 증가한다.
[17P] (유물 등급) 적룡포의 '진화하는 창술' 트라이포드 적용 시 피해량이 30% 감소하지만 치명타 확률이 100.0% 증가한다.
[17P] (고대 등급) 적룡포의 '진화하는 창술' 트라이포드 적용 시 피해량이 30% 감소하지만 치명타 확률이 100.0% 증가한다. 집중 스킬의 피해량이 1.0% 증가한다.
[18P] 적에게 주는 피해량이 0.2% 증가한다.
[19P] 적에게 주는 피해량이 0.2% 증가한다.
[20P] 적에게 주는 피해량이 0.2% 증가한다.
초각스 쿨감없으면 굳이 쿨감그리드 안써도 될거같은데 선배님들 생각은 어떠신가요?
진창 360도 회전 + 타대화면 밸류가 더 높을거같습니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