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착용 코어입니다.
전설 적룡연격 :
난무 스킬 피해량 -20% / 집중 스킬 피해량 +5%
적주피 -5% / '운명' 발동 시 집중 스킬 쿨타임 -60%
전설 한 점 돌파 :
난무 스킬 피해량 -20% / 집중 스킬 피해량 +3%
사두룡격 , 굉열파 피해량 +7%
유물 청룡기 :
적주피 +1.5%
청룡진 사용시 '운명' 발동
난무 스킬 시전 속도 +10% / 집중 스킬 피해량 +6%
세팅
겁화 - 적룡포 (10) - 유성강천, 굉열파, 사두룡격 (9) - 맹룡열파 (8)
작열 - 청룡진, 맹룡열파 (9) - 적룡포, 유성강천, 굉열파, 반월섬 (8)
특이사항
반월섬 겁화 -> 작열
맹룡열파 추가베기 -> 우회베기 , 급소타격->빠른준비
2분 (올 백어택 기준)
DPS - 3.12 (적룡필살 크리100이므로 감안해서 스스로 이해)
1분 DPS - 3.29
사이클 (조우 일섬각)
(난무 스탠스 동안 1~2초의 쿨타임이 발생, 일섬각/회선창을 사용해 빈 쿨타임을 채움)
테스트 결과 :
모르둠같은 허수아비가 아닌 이상 쿨누수 감당 불가능할것으로 생각됨
만약 그래도 써야만한다면 기습의대가 각인에 대해 더 생각해보아야 할듯
사이클만 봤을땐 정말 제대로 굴러감. 기존의 속도에서 확실히 더 빨라진게 체감됨.
특이하게도 맹룡열파 쿨감트포 + 반월섬 작열로 변경했을 때 사이클이 온전하게 구성됨.
만약 반월섬 겁화 OR 맹룡열파 치적트포를 찍으면 난무사이클때 쿨타임이 애매하게 굴러감.
제가 전설 코어 한점돌파/적룡연격을 사용하여 애매한 부분이 생겼을 수도 있습니다.
유물 코어를 가진 유저분들 기준에선 변경될 수도 있습니다.
2025-09-07 05:38 추가)
크라티오스에 세팅을 적용해서 쳐봤습니다.
쿨타임이 노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지만 생각보다 나쁘지않게 흘러갔습니다.
무엇보다도 기존의 적룡필살 의존도가 심하게 높던 구조에서
적룡포의 딜비중이 상당히 올라갔으며 (집중스킬 데미지증가)
적룡포의 쿨타임도 운명발동만 가능하다면 빠르게 돌아가므로 적필보다 효율이 더 좋게나오기도 했습니다.
아오! 적필노크리 나 이판망했어보단 적룡포를 더 잘 맞춰봐야겠다라는 마음이 생길거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