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아크 그리드 질서/혼돈/젬 수치 반영
- 질서의 스킬끼리 곱연산 및 혼돈 및 젬 보추피 곱연산, 등 곱연산 합연산 확인해서 전부 반영되었습니다.
공이속 등도 반영되어 있지만, 혼돈의 불타는 일격의 화상딜은 반영되어 있지 않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저녁의 버전에서 젬+혼돈 반영
*질서의 특수효과(무력 증가등) 노출되게 변경
*사이클 시간 작성 칸 이동(반드시 해당 부분 조정하세요!)
2. 스킬 사이클 작성 구조 변경
이제 창술사도 아크그리드에 따라 한사이클을 단순 나열형으로 표기하기 어려워지기도 하고, 절제같은 경우에도 해당 방식으로 사용이 어려워 완전 개편하였습니다. (그렇다고 아직 절제가 된것은 아닙니다.. ㅠ)
우선 전체 백어택을 없앴습니다. 이제 스킬별 개별 백어택 비율 입력으로 진행하며, 본인 전분 비율로 입력하시면 좀 더 본인에게 맞는 셋팅 혹은 연구가 가능합니다.
추가로 스킬 사용 횟수를 자유롭게 기입 가능하며, 청룡진 적용도 원하는대로 가능합니다.
따라서 현재 연구되고 있는 특신치 적룡연격의 경우 1사이클은 청룡진이 들어가고 1사이클은 안들어가는 케이스인데, 이때 스킬 사용 횟수2, 청룡진1을 기입하시면 원하시는 대로 세팅이 될겁니다.
우선 전체 확인기능도 간략화 시켰습니다.
이제 한사이클 개념이 좀 희박해진 관계로 해당 내용은 제공되지 않을 예정입니다.
일단 오기입 혹은 미변경한 세트에 대한 오류 방어 코드를 작성하긴 했는데, 제대로 막은게 아니라서 또 있을수 있습니다.
다만, 적룡의 기운일땐 적룡포 백어택 50%로 기입해도 자동으로 100% 계산하거나, 진화의 끝 트리가 아닐떈 진화하는 창술 트포 치적을 다시 원복하거나 반월섬도 강풍베기에서만 창의 바람이 적용되게 하는등의 처리등은 되어있어서 어느정도 이상한거 아니면 잘 사용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저는 해 코어가 전설에서도 연가창식뿐이라 더이상의 연구가 불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