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서의 해 코어 : 질풍연격 (절제 전용)
[10P] 난무 스킬의 피해량이 1.5% 증가한다.
[14P] '운명' 발동 시 15.0초 동안 적에게 주는 피해량이 2.4% 증가한다.
[17P] '운명' 발동 시 다음 사용하는 맹룡열파, 반월섬의 피해량이 2회 동안 15.0% 증가한다. 난무 스킬의 피해량이 0/1.0% 증가한다.
[18,19,20P] 적에게 주는 피해량이 0.2% 증가한다.
1.5+ 2.4+ 3.3+0.6 = 7.8
3.3?: (9+13) x 0.15
질서의 해 코어 : 연가일섬 (절제 전용)
[10P] 난무 스킬의 피해량이 1.5% 증가한다.
[14P] '운명' 발동 시 연가비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0.0% 감소하고 12.0초 동안 적에게 주는 피해량이 2.0% 증가한다.
[17P] '운명' 발동 시 다음 사용하는 연가비기의 피해량이 1회 동안 5.0% 증가한다. 적에게 주는 피해량이 0/1.0% 증가한다.
[18,19,20P] 적에게 주는 피해량이 0.2% 증가한다.
1.5+2+ 1.05+ 0.6 = 4.65 + 연가비기 쿨감
1.05?: 21x0.05
질서의 해 코어 : 맹룡오격 (절제 전용)
[10P] 난무 스킬의 피해량이 1.5% 증가한다.
[14P] '운명' 발동 시 12.0초 동안 적에게 주는 피해량이 2.0% 증가하고 전체 아이덴티티 게이지의 10.0%만큼 회복한다.
[17P] '운명' 발동 시 다음 사용하는 콤보 타입 스킬의 피해량이 4회 동안 20.0% 증가한다. 난무 스킬의 피해량이 0/1.0% 증가한다.
[18,19,20P] 적에게 주는 피해량이 0.2% 증가한다.
1.5 + 2 + 5 +0.6 = 9.1
5?: (9+9+7) x0.2
[🌙 달 코어]
질서의 달 코어 : 맹룡의 기운 (절제 전용)
[10P] 난무 스킬의 피해량이 1.5% 증가한다.
[14P] 연가비기 1회 사용 시 '운명'이 발동한다.
[17P] 적에게 주는 피해량이 5.0/6.0% 증가한다. 난무 스킬의 마나 소모량이 15.0% 감소한다.
[18,19,20P] 적에게 주는 피해량이 0.2% 증가한다.
1.5+5+0.6 = 7.1
질서의 달 코어 : 궁신탄영 (절제 전용)
[10P] 난무 스킬의 피해량이 1.5% 증가한다.
[14P] 탄영 1회 사용 시 '운명'이 발동한다.
[17P] 탄영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 감소한다. 연가비기의 피해량이 15.0/18.0% 증가한다.
[18,19,20P] 적에게 주는 피해량이 0.2% 증가한다.
1.5+ 3.15 + 0.6 = 5.25
3.15?:21x0.15
질서의 달 코어 : 연환 타격 (절제 전용)
[10P] 난무 스킬의 피해량이 1.5% 증가한다.
[14P] 이동기, 기상기, 스탠스 변경 스킬을 제외한 스킬 4회 사용 시 '운명'이 발동한다.
[17P] 콤보 타입 스킬의 피해량이 10.0/12.0% 증가하고 난무 스킬의 시전 속도가 15.0% 증가한다.
[18,19,20P] 적에게 주는 피해량이 0.2% 증가한다.
1.5+ 2.5 + 0.6 = 4.6
2.5?: (9+9+7)x0.1
[⭐ 별 코어]
질서의 별 코어 : 이중 비기 (절제 전용)
[10P] 난무 스킬의 피해량이 1.0% 증가한다.
[14P] 맹룡열파의 피해량이 10.0% 증가한다.
[17P] 적에게 주는 피해량이 0/1.0% 증가한다. 반월섬의 피해량이 10.0% 증가한다.
[18,19,20P] 적에게 주는 피해량이 0.2% 증가한다.
-
1.0+ 0.9 +1.3 +0.6= 3.8
0.9?: 9x0.1
13?: 13x0.1
질서의 별 코어 : 환영 (절제 전용)
[10P] 연가비기의 피해량이 5.0% 증가한다.
[14P] 청룡출수의 '환영 출수' 트라이포드 적용 시 피해량이 18.0% 증가한다.
[17P] 적에게 주는 피해량이 0/1.0% 증가한다. 선풍참흔의 '협력 강화' 트라이포드 적용 시 피해량이 20.0% 증가한다.
[18,19,20P] 적에게 주는 피해량이 0.2% 증가한다.-
1.05+ 1.26+ 1.8+ 0.6 = 4.71
1.05?: 21X0.05
1.26?: 7x0.18
1.8?: 9x0.2
질서의 별 코어 : 연격 난무 (절제 전용)
[10P] 이연격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0.0초 증가하지만 피해량이 250.0% 증가한다.
[14P] 공의연무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0.0초 증가하지만 피해량이 250.0% 증가한다.
[17P] 적에게 주는 피해량이 0/1.0% 증가한다. 맹룡열파의 '추가 베기' 트라이포드 적용 시 피해량이 10.0% 증가한다.
[18,19,20P] 적에게 주는 피해량이 0.2% 증가한다.
안쓸거니까 안함
개인메모고 진짜 러프하게 계산한거입니다
난무스킬딜증을 전체딜증으로 계산해서 부정확합니다
스킬 딜지분도 귀찮아서 소수점도 다 버려서 부정확한거 많습니다
참고용은 못되십니다
연가비기 21%
반월 13%
맹룡9%
선풍9%
청출7%
회선7%
로 대충 계산했지만. 태클 환영합니다
노크그리드 더퍼1관 dps 4.76억
종막 하드 첫주 2관 dps 4.45억
제 전분 베이스로 계산했습니다

